Hobby/Activity

2023년 11월 그리스 산토리니/아테네 2주 신혼여행 후기(산토리니②)

SEGO 2024. 5. 16. 23:46
반응형

 

 

 

 

 

 

 

산토리니 편의 첫번째로 가시길 원한다면↓

2023년 11월 그리스 산토리니/아테네 2주 신혼여행 후기(산토리니①) (tistory.com)

 

2023년 11월 그리스 산토리니/아테네 2주 신혼여행 후기(산토리니①)

대전 메종드보네르 결혼식 후기(좋은 점/나쁜점) (tistory.com)  대전 메종드보네르 결혼식 후기(좋은 점/나쁜점)♥2023. 11. 11.♥  대전 메종드보네르에서의 결혼식 후기입니다.     웨딩홀: 대전

best-sego.tistory.com

 

 

첫 일정인 아테네 편의 첫번째로 가시길 원한다면 ↓

2023년 11월 그리스 아테네/산토리니 2주 신혼여행 후기(아테네①) (tistory.com)

 

2023년 11월 그리스 아테네/산토리니 2주 신혼여행 후기(아테네①)

♧ 대전 메종드보네르 결혼식 후기(좋은 점/나쁜점) (tistory.com)  대전 메종드보네르 결혼식 후기(좋은 점/나쁜점)♥2023. 11. 11.♥  대전 메종드보네르에서의 결혼식 후기입니다.     웨딩홀: 대

best-sego.tistory.com

 

 

 

 

 

 

 

 


 

 

 

 

 

Fira Theotokopoulos Main Square 피라 메인 광장

 

 

 

 

 

 

 

Fira Theotokopoulos Main Square · Ipapantis 307, Thira 847 00 그리스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한 세시쯤 됐던 것 같아요.

 

 

 

말은 메인 광장이지만ㅎㅎㅎㅎ

 

 

사실 산토리니의 피라마을과 이아 마을의 유명 스팟은 다니다 보면 그게 그거

 

지나다보면 지나는 길에 있음요ㅎㅎㅎㅎㅎ

 

 

 

 

그래서 크게 스팟들 사이에 이동시간을 안 잡아도 될 것 같습니다!

 

 

 

 

 

 

 

 

Emfasis Gelato 젤라또

 

 

 

 

Emfasis Gelato · ΘHPAΣ T.K, YΠΚ3, Thira 847 00 그리스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kr

 

 

 

 

 

 

 

어떻게 지나가다가 안 먹을 수 있겠어요....ㅎㅎㅎㅎㅎ

 

 

 

 

맛도 다양하고 토핑도 다양함!

 

 

 

저희는 두가지 맛을 구매했고, 앞의 노상 좌석에 앉아 먹고 휴식을 취했습니당

 

맛도 다양해서 맛있었음!!!

 

 

 

제 기억엔 마다카스카르 치즈맛과 티라미수 맛 아이스크림을 컵으로 먹었던 것 같네용

 

종류가 너무 많아 고르기 어려웠음ㅎㅎㅎㅎㅎ

 

 

 

 

 

 

 

 

 

Fira to Oia Walk 

 

 

 

 

 

일단 확실한 건 산토리니는 제주도와 비슷한 것 같아요.

 

 

11월은 바람이 참 많이 불었음ㅎㅎㅎㅎ....

 

 

그래서 너무 추버성...

 

 

 

 

 

Fira to Oia Walk · CCPF+X3, Thira 847 00 그리스

★★★★★ · 하이킹코스

www.google.co.kr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옴ㅎㅎㅎㅎㅎㅎㅎ

 

 

 

 

 

트레일? 하이킹을 할 수 있는 산책로 같은데

 

석양을 보기 참 좋다고 해요.

 

 

 

 

 

 

여기는 오히려 성수기의 날씨에 가면 참 좋을 것 같다 생각!

 

 

무튼 11월은 추웠음ㅎㅎㅎㅎㅎㅎ

 

 

 

 

 

 

 

 

추웠기 때문에 급히 일정을 변경하고

 

좀 누워서 쉬자며 숙소로 돌아옵니다ㅎㅎㅎㅎㅎㅎ

 

 

그치 이게 바로 신혼여행이지

 

 

적절한 휴식 꼭꼭꼭 필요하지ㅎㅎㅎㅎㅎㅎㅎ

 

 

 

 

 

 

 

 

 

그렇게 돌아왔는데 뜻밖의 선물을...!!!!!

 

 

 

 

 

 

 

이게 바로 우리 Santorini Sky 산토리니 스카이 리조트에서...!!!!!

 

 

심지어 객실에서....!!!!!!!

 

보이는 풍경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히 아련샷도 찍어보고ㅋㅋㅋ

 

 

 

 

저녁식사를 하러 나가는 길에

 

객실 앞과 숙소 주차장에서 찍은 샷ㅎㅎㅎㅎㅎㅎ

 

 

 

 

 

 

 

 

 

 

힣♡

 

 

 

 

 

Mario Restaurant 마리오 레스토랑

 

 

 

 

 

 

 

 

https://maps.app.goo.gl/bykVPRG5JRGNHohY6

 

Mario Restaurant · Αγία Παρασκευή, Monolithos 847 00 그리스

★★★★★ · 그리스 음식점

www.google.co.kr

 

 

 

 

 

 

이 날 저녁은

 

고기에 물렸기 때문에

 

 

앗! 한국인에게 그리스의 음식은...

  ▷ 입맛에 그래도 대부분은 맞음. 비교적 적응은 쉬워용
  ▶ 근데 먹다보면 죄다 소금/후추 왕창 뿌린 구운 육류, 감자튀김, 빵임..
  ▷ 심지어 엄청 짬.. 

 

 

 

 

 

 

좋은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해산물을 먹어보기로!!♬

 

 

 

♡ 일단 직원 엄청엄청 친절해용ㅎㅎㅎㅎㅎㅎㅎ

 

♡ 그리고 내부도 엄청 넓음!

 

♡ 바로 옆이 해수욕장이기 때문에

 

♡ 해가 지기 전에 오면 참 좋을 것 같은 곳!!!

 

♡ 풍경이 넘 이뻤어용

 

 

 

 

 

요기 뒤에가 다 해변!!!

 

 

 

 

 

 

 

 

 

 

 

 

우선 에피타이저로 

 

차지끼와 바게뜨빵

 

그리고 Grilled Octopus 구운 문어!!

 

 

 

 

구운 문어는 짜지도 않고 딱 올리브유 양념에 좋았어요.

 

 

 

 

 

그리고 fillet 저민 생선

 

동영상 찍으라며 해체 쇼까지 해주심ㅋ

 

 

 

 

 

 

 

 

 

 

 

 

헤 난 이게 제일 좋아

 

후식으로 나온 벌집 꿀 아이스크림!!!

 

 

 

 

 

 

친절한 서비스에 넓은 주차장

 

그리고 해변뷰까지!

 

 

맛있는 한끼였슴당

 

 

 

 

 

 

 

 

 

Oia 이아마을
The santorini Photographer 산토리니 신혼 스냅

 

 

 

 

 

 

 

 

 

Oia · 그리스 847 02, Οία

그리스 847 02, Οία

www.google.co.kr

 

 

 

 

 

 

 

 

 

 

 

 

 

 

그리고 이번 포스팅의 화룡점정!!

 

 

바로바로 그리스 신혼여행 스냅 촬영!!!!♡

 

 

ㅋ우리 이쁜 리조트 한번 더 봥ㅋ 두번 더 봥ㅋ

 

 

 

 

 

 

 

일단 한국에서 준비해 온 옷도 맞춰입궁

 

아테네에서 샀던 귀걸이 목걸이 탁 껴주구!

 

렌터카 탁 몰구!

 

 

 

이아마을 버스 정류장에서 작가님들을 만났습니다.

 

 

 

 

 

 

 

 

 

산토리니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인 스냅 Nina 작가는...ㅎㅎㅎㅎㅎ

 

 

예약에 무책임함...

 

 

본인 일정이 갑자기 생김을 이유로 어떠한 얘기 없이 결제 취소해버림ㅋ

 

 

 

그래서 나는 이미지가 이미 안 좋게 생겨버림ㅋ 저는 비추임ㅋ

 

 

 

 

 

 

 

 

 

 

그렇게 부랴부랴 찾은 그리스 현지스냅업체 중

 

 

가장 포트폴리오도 괜찮고, 인종도 다양하게 찍은 적이 있는 업체를 비교 검색했습니당

 

 

 

 

The Santorini Photographer

%

www.the-santoriniphotographer.com

 

 

 

 

저희는 여자 작가와 남자 보조 스텝분으로 두 분이 오셨습니다.

 

 

 

 

 

그리곤

 

 

한국과 거의 똑같은 시스템!!!

 

포즈 다 잡아주심니당ㅎ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이 스냅의 장점은!!!>>

 

 

현지인이 촬영하기 때문에

 

-정말 이쁜 포토스팟은 다 가고

-이쁜 구도가 뭔지 앎

-한국의 아기자기한 스냅과는 다르게

 서양인 특유의 날 것 그대로 사진 분위기 가능!!!

 

 

정말 두시간 반 꽉꽉 채워

 

열정넘치게 촬영해주심ㅎㅎㅎㅎㅎㅎㅎ

 

 

 

 

사진 찍으며 구경도 하구 넘 좋았어요

 

결과는 대만족!!!!

 

긴말 필요없이

 

그냥 결과물을 봐주세용ㅎㅎㅎㅎㅎㅎㅎㅎ

 

 

 

 

 

 

 

거의 2주 안에 사진 원본을 받았어요.

 

쓸만한 걸 보니 60장 정도 받은 것 같음!

 

 

 

 

 

 

 

 

아 물론 단점은ㅋ

 

 

 

 

 

뽀샵은 기대하면 안된당

 

 

 

 

그래도 풍경이 워낙 이쁘기도 하고

 

우린 포토샵에는 크게 관심이 없기 때문에

 

 

 

 

 

 

정말 이쁜 5장 정도만 

 

한국에 돌아와 포토샵을 맡겼어요.

 

 

 

 

그리고 이렇게 기다리는 동안 아쉽지 않게

 

 

저희 폰 하나로 동영상도 짧게 촬영해주심

 

 

 

 

 

 

여기는 일본인들이 많이 찾는 스냅 업체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촬영을 끝내고 근처 카페로 가 뜨거운 태양 피해 목 좀 축이고

 

 

 

숙소로 돌아가 옷도 시원하게 갈아입었어요.

 

 

좀 쉬다가 계획 수정!!!

 

 

 

너무너무 예뻤기 때문에 다시 눈에 담으러 이아 마을로 나옴!!

 

 

 

 

 

 

 

 

 

Piatsa Souvlaku Grill House Oia 피앗사..? 그릴하우스 이아

 

 

 

Piatsa Souvlaki Grill House Oia · Bus Terminal, Oía 847 02 그리스

★★★★☆ · 기로스 전문식당

www.google.co.kr

 

 

 

 

 

 

이아마을 내부로 들어가기 전

 

입구에 있는 기로스를 점심으로ㅎㅎㅎ

 

 

 

아 우린 진짜 기로스가 입맛에 맞았던 것 같아요

 

 

너무 맛있었어요!!!

 

 

 

 

평상시에 샐러드도 주문안하는데

 

 

여긴 너무 신선하고 맛남!!!!

 

 

 

 

 

 

 

 

 

 

 

 

 

 

퍄퍄퍄 여긴 무슨 네덜란드풍

 

 

 

 

 

 

 

 

 

 

 

 

딱 시간이 석양 지는 시간이라 

 

골목과 카페 등에 앉아 다들 석양을 기다리는 것 같았어요

 

 

 

 

 

 

 

 

 

 

 

 

석양 기다리는 이유가 있었네 다들.....

 

 

너무 이쁘자나.....

 

 

 

 

 

 

 

 

 

 

 

날씨가 더 좋았다면 제대로 지는 해를 봤을텐데...

 

 

 

 

 

까맣게 물들어가는 이아마을

 

정말 너무 이뻐서 입을 벌릴 수밖에 없었어요.

 

 

 

 

 

저녁을 먹으러 가기 전,

 

 

얼른 마켓에 한번 더 들러

 

빈산토 산토리니 레드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삽니당

 

 

 

 

 

 

 

 

 

 

 

Agaze Restaurang and Bottega 

 

 

 

정말 그리스어 어떻게 발음해야할지 몰겠네요ㅎㅎㅎㅎㅎ;;;;

 

 

오늘의 저녁은 숙소 근처에 있는 요기서 포장 픽업을 하기루!!

 

 

 

 

Agaze Restaurant and Bottega · Pyrgos Kallistis 847 00 그리스

★★★★★ · 음식점

www.google.co.kr

 

 

 

 

 

왜냐면 이렇게 이쁜 밤 야경을 배경으로

 

 

 

 

 

 

분위기 내려구요★

 

 

 

 

 

 

 

 

피자와 무사카를 주문했는데

 

 

숙소와 일단 가까워서 그런지 음식이 따뜻해 참 좋았어요ㅎㅎㅎㅎㅎ

 

 

 

 

 

 

 

 

 

 

그리고 와인 이거 꼭 사세요

 

두번 사세요

 

 

아니 두 병ㅎㅎㅎㅎ세병ㅎㅎㅎㅎ 여러병 사세요

 

 

 

 

 

 

Vinsanto Santorini Wine 2018 / 2016 둘 다 샀는데

 

진짜 제가 지금까지 먹은 와인 중에 제일 맛있었음!!!

 

 

 

 

달달하구 알콜맛 덜하구

 

저같은 술찔이에게 딱이었슴!!!!!!

 

 

 

 

저희는 이거 산토리니에서 똑같은 와인 몇병을 사서 한국으로 갖고 갔습니당★

 

 

(개인적으로 저는 더 달달했던 건 2018 산이었음!!)

 

 

 

 

 

 

아무튼,

 

물놀이 한번 더 해주구...

 

 

 

 

 

 

아, 참!

 

 

여기 산토리니는 사람이 쓰고 마시는 물을 육지에서 공급 받습니다.

 

 

따라서, 물이 굉장히 귀하고 소중합니다.

 

 

 

그리고 덧붙여,

 

 

숙소가 혼자 멀리 산 꼭대기에 있다 보니

 

세탁 시설을 갖추고 있지는 않습니다.

 

 

 

리조트 관리자에게 여쭤보니

 

빨래가 필요하다면, 시내 빨래방 업자를 불러줄 순 있다고 했어요.

 

 

하지만 비용이 많이 들거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당장 급한 속옷과 수영복만 손빨래 하기루ㅋㅋㅋ

 

 

 

 

 

 

 

 

 

 

 

그래서 우리 오빵.....

 

고생이 참 많아......

 

 

 

 

 

 

 

빨래하는 그의 비루한 뒷모습...

 

 

 

 

아니다,

 

 

 

자상하고 멋진 남편이라 해줄게

 

 

 

 

 

 

오빠가 세상에서 제일 최고야♡

 

 

 

 

 

 

 

 

 

 

 

 

이제는 중심 지역을 돌아봤으니 주변 지역을 부셔보기로★

 

 

 

 

 

 

섬의 밑 지역인 아크로티리와 카마리를 가보기로!

 

 

 

 

 

 

 

 

 

The heart of Santorini 산토리니의 하트
Akrotiri Lighthouse 아크로티리 등대

 

 

 

https://maps.app.goo.gl/H8bCDMMGPGGu2ENy8

 

 

 

산토리니의 하트 · 9CFF+4G, Thira 847 00 그리스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2023. 11. 18.(토)
11:00 A.M.
The heart of Santorini
Akrotiri lighthouse
렌터카  

 

 

 

 

 

 

후 제주도와 비슷한...

 

 

바람 미친듯이 불었던 날....ㅋㅋㅋㅋㅋㅋ

 

 

돌바람에 맞고

 

칼바람에 맞고

 

 

 

 

 

 

 

 

 

 

 

 

 

 

 

 

바람에 지친 우리는 일단 배를 채우러 가기로!!!

 

 

 

 

 

 

 

 

 

 

 

 

 

 

Santo Resto 산토 레스토

 

 

 

 

 

 

Santo Resto · Epar.Od. Firon-Ormou Perissis, Thira 847 00 그리스

★★★★★ · 음식점

www.google.co.kr

 

 

 

굉장히 널찍했습니당

 

하지만 파리가 좀 많이 날아다녔....

 

 

 

 

 

 

 

 

그릭샐러드와 mixed grill 메뉴 바베큐를 시킴

 

 

고기 구성은 양고기, 닭고기, 소고기 패티, 돼지고기, 소세지 등이 있었습니당.

 

 

 

 

양도 많고 훈연맛이 느껴져 좋았는데....

 

 

 

그러나 많이 많이 짰음....

 

 

 

 

 

혹시나 간다면 꼭 소금간 덜해달라고 말할 것...

 

 

 

 

 

 

 

 

 

 

12:00 P.M. 카페 렌터카  

 

 

 

 

Grigoris Bakery 그리고리스 베이커리

 

 

 

 

 

Grigoris Bakery · Greece, Thira, 그리스

★★★★☆ · 제과점

www.google.co.kr

 

 

 

 

 

 

커피와 조각케익 겟-

 

 

빨간 색깔이 너무 이뻤지만...

 

 

 

 

하지만 다시 간다면 조각케익은 안 먹을거 같아요.

 

 

 

한국으로 치면 완제품 공장산 케익 먹는 맛이었어요.

 

 

 

 

 

 

 

 

 

 

 

이제 마지막 산토리니 3탄으로 넘어가자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