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em

[내돈내산] 20대 여자친구 선물 추천! 판도라 로즈 로고 파베 써클 콜리어 목걸이

SEGO 2021. 6. 28. 14:41
반응형





호호호호호호호

너무 신난 게 느껴지나요...!!




선물받은거고, 내 돈으로 산 게 아니라 제목이 적절한가 싶긴 합니다ㅎㅎ;;




얼마 전 너무 예쁜 선물을 받게 돼 후기를 남겨봅니다♥







작년 3월,

첫 후임으로 맞았던 동갑내기 인턴 분

올해 제 근무지의 정직원 자격 1차 시험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제가 일 배울 때가 생각나기도 했고, 그 친구도 너무 착한 분이라..




일을 가르칠 때부터
취업 생활까지 자주 신경을 써줬어요.




그리고 저번 주 금요일,

저희 사무실로 그 친구가 합격 소식과 함께 인사를 하러 왔습니다.




얼굴만으로도 넘 반가운데,


예쁜 선물까지 갖고 왔어요.... 감동ㅠㅠ


감동데스네...










제가 받은 선물은

PANDORA 판도라 로즈 로고 파베 써클 콜리어 네크리스



목걸이입니다.









치수 1mm, 12*12mm(팬던트), 45cm(줄길이)
무게 3.9g
메탈소재 PANDORA ROSE(실버 합금+14K 도금)











처음 조그만 상자를 열었을 땐


'써클이 조그맣고 단순하다'라는 인상을 받았어요.




그런데 지금 리뷰를 쓰게 되며

저도 처음으로 자세히 보게 되었는데요ㅋㅋ










앞면은 투명 큐빅 지르코니아가 박혀있구요.

  • 큐빅 지르코니아: 산화지르코늄 원석에 세륨, 크롬, 니켈을 추가해 만든 모조 다이아몬드 원석으로, 외관상으론 다이아몬드와 비슷하며 광채도 비슷하다.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최고의 다이아몬드 대용품이지만, 굳기에 있어서는 비교적 낮기 때문에, 오래 되면 뿌옇게 되고 무지개색을 더 띠게 된다. 모스굳기가 높은 것일수록 품질이 좋은 편에 속한다.







옆면엔 작은 귀여운 하트 무늬가,




뒷면은 PANDORA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전 큐빅이 있는 앞면으로만 착용해보았지만,


양면으로 착용 가능하다 합니다.






이 목걸이는 그냥 봤을 때보다


실제로 착용했을 때 진가가 발휘됩니다.




저는 그냥 봤을때만 해도 몰랐거든요...




똑같은 옷차림인데






목걸이 하나로 더 예뻐졌어요^^***










만족한 입꼬리^------------^







봤을 땐 모양이 단순해 별론가 싶었는데

오히려 단순하니 착용했을 때 더 심플하고 귀여운 것 같습니다.





이런 캐주얼한 옷에도 잘 어울리구요!








요즘 매일 하고 다니는 악세서리 중의 하나랍니다.



봤을 때보다 착용하니까 훨씬 예쁩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20대 여자친구, 딸, 사촌동생, 조카...등등


선물로

혹시 열심히 검색 중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고마워요 쌤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