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Nail

[가을네일]2021 가을 젤네일 디자인/아트 추천

SEGO 2021. 9. 3. 22:23
반응형

 

 

 

지난 여름 네일에 이어...

 

 

[여름네일]2021 여름 젤네일 디자인/아트 추천 (tistory.com)

 

[여름네일]2021 여름 젤네일 디자인/아트 추천

2021년 여름 페디큐어 디자인이 궁금하시다면? https://best-sego.tistory.com/17 [2021년 여름준비]여름맞이 페디큐어 네일 추천(공주 미영네일) 2021년 여름 네일아트 디자인이 궁금하시다면~ https://best-sego.

best-sego.tistory.com

 

 

 

 

선선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가을 네일 디자인 준비했습니다.

 

 

 

 

 

 

 

파란 하늘에 놀러가기 좋은 날씨!

 

 

 

 

네일아트도 예쁘게 하고 사진 찍으면,

 

기분이 조크든여ㅎ

 

 

 

 

 

 

 

 

 

맛보기 쨜

 

 

 

 

저 믿으시죠????

 

 

 

여름네일 디자인처럼!!!

 

 

 

 

제가 정말 예쁘다고 생각하고

 

제가 정말 하고 싶은 디자인만 열심히 모아왔습니당

 

 

 

 

 

 

 

 

 

▨ 호피 아트

 

 

 

ㅎㅎㅎ...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패션 탑으로 뽑히는 호피무늬...

 

 

디스트로이드 진 그 와중에 가난...ㅋㅋㅋㅋ

 

 

 

 

 

 

 

 

저도 호피무늬 참 좋아하는데요ㅎ

 

 

왜 저는 이런 셔츠가 넘 예쁜지 모르겠어요.

 

 

 

 

 

 

 

뭐 어쨌든...

 

 

네일이라도 호피를...

 

 

가을에 호피 네일은 한번쯤은 해줘야

 

진정한 네일 러버 아니겠습니까.

 

 

 

 

 

 

 

 

이런 간단한 호피네일도 정말 예쁘죠??

 

 

 

 

 

 

 

그래도 저는 이왕 비싼 돈 주고 하는 네일인 만큼

 

 

독특한 호피 디자인으로 하는 걸 좋아합니다.

 

 

 

 

 

 

 

 

 

힝 제 손...

 

 

 

 

너무 이쁘죠ㅠㅠㅠㅠ

 

초콜렛 같아요.

 

 

손톱 기신 분들은 정말 강추!!!

 

 

 

 

 

 

 

 

평범하고 차분한 호피네일이 지겨우시다면!

 

 

이 네일도 정말 예뻤어요♥

 

 

 

매트 호피 네일

 

 

 

호피에 매트까지 합해지니까 넘 가을가을하죠♥♥♥

 

 

 

 

 

하지만, 저는 빤딱빤딱한 네일이 넘 좋아서^^;;;;

 

 

매트는 잘 안하게 됩니다.

 

 

 

 

 

 

 

 

 

 

▨ 대리석 아트 (마블)

 

 

 

다음은 여성스러운 매력을 갖고 있는 대리석 아트입니다.

 

 

 

 

 

 

가을가을 하죠잉???

 

 

딱 봐도 화려...♥

 

 

 

 

 

 

 

가을엔 이런 톤다운된 색깔에

 

 

 

 

 

엄지손톱에 큰 스톤 하나

 

 

혹은

 

 

여기에 금박이를 박아줘도 넘 예뻐요.

 

 

 

 

 

 

 

 

이런 식으로...

 

 

 

 

 

 

 

↓↓저는 엄지에 이런 스톤이 넘 좋더라구요???

 

약간의 사각형 스톤이요ㅎㅎㅎㅎ

 

 

 

 

 

 

 

 

 

 

 

 

 

 

▨ 체크네일 아트

 

 

 

 

 

저의 다음 희망 네일입니다ㅎㅎㅎㅎ

 

세종 쭈네일 출처.

 

 

 

화려한 걸 좋아하기 때문에

 

 

저는 아래보다는 위 짤대로 할 생각이에요ㅎㅎㅎㅎ

 

 

 

무광은 별로 안 좋아하므로, 저는 저기에 유광으로 할 생각입니다.

 

 

 

너무 예쁘죠ㅠㅠㅠㅠ

 

 

 

 

 

 

 

저는 버버리 체크 네일이 왜케 예쁜지 몰겠어유ㅠㅠ

 

 

 

 

 

 

 

 

 

 

 

 

 

 

비록 발이긴 하지만, 손에 해도 예쁠 것 같아 가져왔어요.

 

 

 

발도 예쁘지만, 손에 하면

 

가을에 시원하면서 예쁠 것 같지 않나요???

 

 

 

 

 

 

 

 

 

 

 

약간의 키치한

 

지금 하기에 딱 좋은 여름-가을 사이의 네일!

 

 

 

 

 

 

 

 

자... 키치네일 나왔으니

 

 

본격적으로 키치네일 추천합니다.

 

 

 

 

 

 

 

 

 

 

 

▨ 키치네일

 

 

 

 

ㅠㅠㅠㅠ 넘나 귀엽 ㅠㅠㅠㅠ

 

 

올해 내내 유행중인 '키치네일'입니다.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

 

 

저의 다음 희망 네일이 될듯.....

 

 

 

여기서 잠 깐 !★☆

키치네일이란?

천박하고 저속한, 대량 생산되는 싸구려 제품을 의미하는 키치이지만, 지금은 오히려 대중적인 팝아트의 느낌을 지니고 있는 분위기를 말함

 

 

 

 

 

깔끔하면서도 귀엽죠??

 

 

가을에 맞게 색깔을 다른 색에서 톤다운 시켜도 훨씬 예쁠 것 같아요.

 

 

 

 

 

 

 

 

 

 

 

 

 

 

 

 

 

 

 

▨ 호박네일

 

 

 

 

 

저 왜이렇게 희망 네일이 많죠???

 

가을은 너무 짧은데..ㅋㅋ...

 

 

 

 

호박네일도 작년부터 꾸준히 유행 중입니다.

 

 

 

 

보시다시피, 꼭 잘 하는 곳으로 가서 받으세요.

 

 

 

 

 

사진들 둘러보다 보면, 기술의 차이가 참 많이 드러나는 네일이 아닌가 싶어요.

 

 

 

 

 

 

호박네일은 이렇게 다섯손가락 다 똑같이 맞춰도 예쁘고

 

 

 

 

 

 

 

 

블랙이나 버건디랑 섞여도 예쁘고

 

 

 

 

 

 

 

 

 

이렇게 화이트나 금박이와 만나도 예쁘고 난리임!!!

 

 

 

 

 

 

 

이번 가을, 호박마블 네일도 도전해보고 싶으시죵ㅎㅎㅎㅎㅎ

 

 

 

 

 

 

 

 

찐 네일 덕후는 또 이렇게 포스팅을 하며 행복해집니담

 

 

 

 

 

 

이번 가을도 열심히 돈벌고

 

열심히 네일해야겠네여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