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Nail

2022년 연말/크리스마스 겨울 네일 추천

SEGO 2022. 11. 15. 14:33
반응형

 

 

 

 

 

 

 

 

 

 

 

 

 

 

 

우씨.....

 

2022년도 얼마 안 남았네요 흑흑

 

 

 

 

 

2022. 11. 15. 기준

 

 

 

 

 

 

 

연말이 뭐라고...

 

크리스마스가 뭐라고...

 

 

 

 

왜 이맘때쯤 저는 화려한 네일들이 땡길까유...

 

 

 

 

 

 

 

 

 

 

연말/크리스마스 중심

 

2022년 이쁜 겨울 네일 가져 왔습니드아-

 

 

 

 

 

 

 

 

 

 

 

 

♣ 파츠로 화려하게

 

 

 

 

세종 쭈네일

 

 

 

 

 

 

 

 

 

 

 

 

 

 

 

 

 

 

 

 

저는 보고 봐도 역시 연말엔 화려한 게 짱 같은데여.....

 

 

 

 

 

 

 

 

 

♣ 파스텔 컬러 혹은 글리터로 여리하게

 

 

 

 

 

 

 

 

 

 

 

 

 

 

 

 

 

 

 

 

 

 

 

 

 

 

 

 

 

 

 

 

 

 

♣ 의외로 겨울에 하면 깔끔한 풀콧네일

 

 

 

 

 

 

역시 겨울은 네이비 혹은 레드가 짱인 것이었따....

 

 

 

 

 

이건 제가 바른 매니큐어...

 

 

 

 

이것두 내가 바른 매니큐어

 

 

 

 

 

 

 

 

 

 

 

 

 

 

 

♣ 디자인네일두 귀욤

 

 

 

 

 

 

 

 

 

 

 

 

 

 

 

 

 

 

♣ 그 외 제가 그동안 연말에 받았던 네일...♥

 

 

넘 귀엽짜냐.....

 

 

 

 

이것두 미영네일에서 함

 

 

 

 

 

 

 

 

 

 

작년 이 레드 하트 파츠 네일은 진짜진짜진짜X100000  만족함

 

 

 

 

 

 

 

 

 

 

 

 

 

 

그러하므로...

 

 

 

이번 연말도

 

 

 

 

<<  저는 네이비로 화려하게 받을랍니다...♥  >>

 

 

 

 

 

 

 

 

 

 

 

 

 

 

 

<<별.책.부.록>>

 

♡2022년 내가 받았던 네일 정리♡

 

♡2022년 내가 받았던 네일 정리♡

💗그냥 심심해서 올리는 그동안 받았던 네일 정리하는 글💗 * 이미 포스팅했던 네일 사진은 빼구 올림 💟 봄 💟 여름 💟 가을 💟 겨울 ❤관심있으신 분은 요기 더 있슴❤ 2022년 연말/크리스

best-seg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