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Nail

2024년 유행 이쁜 네일/패디큐어 아트 추천🫶🏻💗 ̖́-‬

SEGO 2024. 7. 25. 13:26
반응형

 

 

 

 

 

 

 

 

 

...  ◡̈⃝ ✩ ‧ ₊ 다시 초심으로 돌아와 오랜만에

이쁜 네일과 패디 아트 모아놓고 쓰는 글

 

 

 

 

 

넹 저도 여름을 맞아 요즘 열심히 패디아트 받는 중입니다.

 

제가 받기 위해 열심히 모아뒀던 사진들 방출합니닷-

 

 

 

 

 

 

 

 

 

 

 

‣ 메탈실버 파우더 / 크롬

 

 

확실히 여름에 시원해보이고

 

깔끔 시크한 느낌

 

 

 

 

 

 

 

 

 

얼굴과도 거리가 멀~~~~기 때문에

 

퍼스널 컬러와 상관없이 어두운 피부에도 시원해보이는 느낌을 줍니당

 

 

 

 

저는 개인적으로 단색이 가장 이쁘나!!!

 

 

이렇게 파츠나 디자인 올려줘도 이쁨

 

 

 

 

 

 

 

 

 

 

 

 

손으로 가도 이쁨!

 

 

 

 

 

 

 

 

 

 

 

 

 

 

‣ 하트

 

 

요즘 이런 디자인이 많이 보여용

 

 

 

 

 

어떤 색깔을 해도 이쁨!!!

 

 

위 디자인 패디로도 손색없어보이구용

 

 

 

 

 

 

 

 

 

이렇게 일부만 하트 넣어줘두 귀욤

 

 

 

 

 

 

 

 

 

‣ 키치한 해변 / 야자수 

 

 

 

 

이 디자인들은 손이든 발이든 다 찰떡일 거 같아용

 

하지만 개인적으로 팁을 드린다면

 

 

패디는 쨍한 색깔과 단순한 디자인으로 추천드려요

 

 

그게 훨씬 더 눈에 들어오고 이쁩네당ㅋ

 

 

 

 

저는 개인적으로 위 두번째 오른쪽 디자인 픽이에용ㅎㅎㅎㅎ

 

 

 

 

 

 

 

 

 

 

 

 

 

‣ 아크릴

 

 

 

이렇게 아크릴을 굳혀서 은을 박아도 이쁨

 

 

 

 

 

 

 

 

 

 

 

 

 

 

‣ 디자인 / 형광

 

 

개인적으로 이런 형광네일과 패디는

 

여름의 특권이라고 생각합니당ㅎㅎㅎㅎ

 

 

 

 

 

 

 

 

 

 

‣ 리본

 

 

 

 

그리고 왜인지 모르겠으나

 

리본파츠에서

지금 유행은 리본을 그리는 아트로 넘어갔는데용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그려진 리본은 별로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리본네일은 추천에서 제외하겠습니당

 

 

 

 

 

 

 

이쁜 네일만 골라오는 거에 저는 자부심이 있다구여....

 

 

 

 

 

 

 

 

 

 

 

 

 

 

 

 

 

 

🍈 사실 언제해도 이쁘다 יִ 🍈

 

 

 

[봄/여름네일] 2022 지금 딱! 젤네일 유행 디자인 / 아트 추천

 

[봄/여름네일] 2022 지금 딱! 젤네일 유행 디자인 / 아트 추천

이번에도 2022 올 봄 여름 유행하는 네일 디자인, 그 중에서도 제가 직접 하고 싶은 네일 디자인으로 찾아왔어요^^*** 이번 포스팅의 네일들은 4월부터 여름까지 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기분전환

best-sego.tistory.com

 

 

 

 

 

 

 

♡2022년 내가 받았던 네일 정리♡ 

 

♡2022년 내가 받았던 네일 정리♡

💗그냥 심심해서 올리는 그동안 받았던 네일 정리하는 글💗 * 이미 포스팅했던 네일 사진은 빼구 올림 💟 봄 💟 여름 💟 가을 💟 겨울 ❤관심있으신 분은 요기 더 있슴❤ 2022년 연말/크리스

best-seg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