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Nail

[내돈내산]세종시 3생활권 보람동 네일샵 추천-미니오네일🩷

SEGO 2024. 8. 11. 21:05
반응형

 

 

 

 

 

 

2024년 유행 이쁜 네일/패디큐어 아트 추천🫶🏻💗 ̖́-‬ (tistory.com)

 

2024년 유행 이쁜 네일/패디큐어 아트 추천🫶🏻💗 ̖́-‬

...  ◡̈⃝ ✩ ‧ ₊ 다시 초심으로 돌아와 오랜만에이쁜 네일과 패디 아트 모아놓고 쓰는 글     넹 저도 여름을 맞아 요즘 열심히 패디아트 받는 중입니다. 제가 받기 위해 열심히 모아뒀

best-sego.tistory.com

 

 

 

 

 

 

 

 


 

 

 

 

 

 

 

오랜만에 너무 맘에 드는 세종시 네일숍 발견해 추천해볼까 해요!!

 

 

 

 

 

 

 

 

 

 

 

세종 같은 경우에는

 

 

병원도 그렇고 피부과도 그렇고 미용실도 그렇고 ...

 

 

정착할 곳 아직 못찾은 분들 많으시죵

 

 

 

 

 

 

 

20대의 끝자락이ㅎ젊은 감각으로ㅎㅋ

 

 

 𐙚⋆˚ 내돈내산 네일숍 추천드립니당 𐙚⋆˚

 

 

 

 

 

 

 

 

 

 

 

 

미니오네일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주소  세종 한누리대로 2165 752동 1층 D116호

전화  0507-1457-4051

시간 매일 10:00 - 20:00

 

주차 가능 네이버 예약 가능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i.o_nail/

카카오톡 예약 채널 https://pf.kakao.com/_CJUvG

 

미니오네일

채팅방을 나가시면 답장이 어려운 점 참고해 주세요 한누리대로 2165 752동 1층 D116호

pf.kakao.com

 

 

 

 

 

 

 

 

 

 

 

 

 

일단 내돈내산 인증부터!

 

> <

 

 

 

 

 

 

 

 

 

 

저는 네이버예약 빈 시간 확인하고

 

아래와 같이 카카오톡으로 원하는 사진, 시술 내용 문의를 했습니다.

 

 

 

 

 

왜냐면 저는 이 아트가 꼭 하고 싶었고, 가능하신지 궁금했거든요

 

 

 

 

 

 

 

 

저는 원래 공주에서 대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이사온 후에도 공주시까지 네일을 다녔는데

(어언 6~7년 다닌듯 해요ㅎㅎ....)

 

 

 

 

멀기도 하구ㅠ

 

세종에서는 네일숍도 두군데 다녀봤는데

 

여러 사정으로 정착 못하고 있었어요.

 

 

 

 

 

 

 

 

앗,

 

싼 가격이 아닌 네일숍ㅎㅎㅎㅎㅎㅎ

 

 

 

 

 

저는 이왕 비싼 돈 주고 하는 거

 

제가 가장 만족할 수 있는 곳에서 하기를 원합니다.

 

 

 

 

 

 

 

 

 

TIP👍🏻 ̖́-︎ 제가 네일숍 고르는 기준은

 

 

1. 집과 가까워야 함 (네이버지도로 일단 1차 거르기)

 

2. 화려한 파츠든! 손 많이 가는 아트이든! 기술력 무조건! (인스타그램 사진 꼭 둘러보기)

 

3. 색상 다양하게 보유

 

4. 편한 사장님 계신 곳! (네이버지도나 여러 리뷰 참고!)

 

 

 

 

 

 

 

 

 

 

인스타그램으로 여기저기 둘러보고

 

 

제가 선택한 곳은 '미니오네일'입니당

 

 

 

 

 

 

 

 

 

 

 

 

파츠로 봐도

 

디자인으로 봐도

 

미니오네일 인스타그램 출처

 

 

 

잘하는 거 같아 보였어용

 

 

 

 

 

시술해보니 좋은 점!!!

 

 

 

◡̈⃝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런지 예약이 쉬웠어용

 

◡̈⃝ 와우... 일요일도 합니당...

 

 

 

 

 

 

 

그리고 무엇보다

 

 

 

 

◡̈⃝ 기술력 대박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래는 제가 가져간 사진인데

 

 

 

 

 

 

 

 

 

 

 

 

 

 

완전 싱크로율 대박이죵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이뻐요

 

 

 

 

 

 

 

 

 

 

 

아니 무슨 스티커 붙인 거 아니냐구...

 

 

확대해도

 

 

 

 

이쁘고

 

 

 

 

 

 

 

 

멀리서 찍어도

 

 

 

 

이쁘고

 

 

 

 

 

 

 

 

손으로 잡아도

 

 

이쁘고

 

 

 

 

 

 

 

청색 신발이나 청바지랑 입으면

 

 

 

 

 

얼마나 더 이쁜데요

 

 

 

 

 

이쁨X100000

 

 

 

 

 

 

 

 

 

◡̈⃝ 사장님 말수 없으세요ㅋㅋㅋㅋㅋ

 

 

스몰토크 별로 안 좋아하고,

 

조용히 시술받고 싶다면

 

 

강추합니당ㅋㅋㅋㅋㅋ

 

 

 

I 특히 최적화

 

 

 

 

 

◡̈⃝ 근데 또 엄청 꼼꼼하심

 

제가 확인해볼 필요 없이

 

그냥 본인이 완벽주의자로 꼼꼼하게 해주셔요ㅋㅋㅋㅋ

 

 

 

◡̈⃝  가격 투명하게 공개해주심

 

시술 후에 각각 시술 내역 얼마인지 말해주시고 결제하십니당

 

 

 

 

 

 

 

 

솔직히 네일 패디 받는 저희는

 

 

이쁘고 완벽하게 원하는 대로 시술해주는 분이 최고잖아요????

 

 

 

 

 

 

 

 

벌써 다음 시술이 기대되는 곳ㅎㅎㅎㅎ

 

저는 여기로 정착할거에요

 

 

 

 

◡̈⃝ 무엇보다 지금 오픈이벤트로 할인된 가격

 

네일: 28,000원~

패디: 36,000원~

 

 

 

 

 

 

 

안 갈 이유가 없잖아요....?

 

 

얼른 달려가세요!!!!!!!!!

 

 

 

 

 

 

 

TIP

 

 

대로변이 아니라 반대쪽에 위치해있는데

 

 

 

 

우회전하면

 

 

 

재니샵이라고 간판 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됩니당

 

 

저 이거 모르고 앞에서 헤맴!

 

 

 

 

 

 

 

 

여름 마지막 패디는 요기서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