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l Color

[브라이트, 비비드] 2021 여름 옷 / 쇼핑몰 추천

SEGO 2021. 9. 30. 00:13
반응형




미지근 봄 브라이트 베스트의 2021 여름나기 👧🏻





Δ 진단 by 스튜디오C 후기(내돈내산)

(무조건 추천) 서울 스튜디오C-퍼스널 컬러 2차 진단 후기

🟩 퍼스널 컬러 1차 진단후기(청주 컬러아지트)가 보고 싶다면? (오진도 아니고 완벽도 아닌...) 청주 컬러아지트 - 퍼스널컬러 1차 진단 후기 드디어 퍼스널컬러 세부톤 포스팅이 끝났습니다ㅎ

best-sego.tistory.com




Δ 봄웜 브라이트(대표 연예인)으로 ARABOZA?

퍼스널컬러 세부톤-봄웜 브라이트(브라이트, 비비드)

*길라잡이* *퍼스널컬러 기본의 시작 https://best-sego.tistory.com/m/23 퍼스널컬러란?(의미, 효과, 자가진단 테스트 or 업체방문) "난 봄인데, 넌 뭐야?" "난 겨울 쿨ㅎㅎㅎ" 이런 대화 들어보신 적 있으신

best-sego.tistory.com










스튜디오씨에서 받은 저의 베스트 컬러칩을 활용해봅니다.


딱봐도 색깔이 쨍하죠????





저는 항상 탁기있는 옷이나 차분한 색깔의 옷을 입었는데,


진단 후,

컬러칩 중심으로 옷을 바꾸고 있어요!







아... 내가 브라이트라니!

비비드라니!

어떻게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셨던 분 계시죠???





내게 맞는 베스트톤으로 입는다면,


생각보다 튀는 게 아니라

예쁘게 띕니다ㅎㅎㅎㅎ







Q. 고채도 색상이 어울린다란?

A. 합성한 것처럼 보이는 게 아니라, 사람까지 같이 돋보여야 합니다.


Q. 그렇다면, 어울리지 않는 거란 뭐야?

A. 색과 얼굴이 조화롭게 보이지 않고, 얼굴이 색에 밀린다는 느낌...?
옷만 튀어나와 보여요. 합성한 것처럼 이상한 게 느껴질 거에요.

이런 느낌이랄까..






제가 브라이트 톤 맞는지,

고채도 색상을 입었을 때


사람과 옷이 함께 보이는지

한 번 여러분도 봐주세요^^






브라이트 & 비비드 톤 추천 쇼핑몰:

1. ZARA


자라가 쨍한 색깔이 많기 때문에, 비비드나 브라이트 톤들에게 정말정말 추천드립니다!!!

저는 브라이트 톤으로 진단받은 이후, 여기서 70%는 삽니다^^






▶ 애플그린

-겨울 비비드

컬러칩 색상 찾았다! / 앞 / 뒤



뒤에 버려진 삼선 뭐여...ㅋㅋ...

대비감이 필요한 만큼, 큰 귀걸이를 끼는 편입니다.


흰 상의로 명도와 채도 대비 챙겨주구요.








▶#0063E5
-봄 비비드

컬러칩 찰떡은 못 찾았지만...! / 앞*뒤


가까운 얼굴 쪽은 흰 상의를 입어주며

채도 & 명도 대비를 챙겨줍니다.










브라이트 & 비비드 톤 추천 쇼핑몰:

2. 중구청 지하상가 쇼핑몰


퍼스널 컬러를 알게 된 이후로,
가능한 인터넷 쇼핑은 지양합니다.

쇼핑몰 사진엔 보정이 들어가기 때문에
채도, 명도,탁도가 실제 상품과는 많이 다르더라구요.

또한 지하상가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과 다양하고 독특한 색상, 디자인이 많다는 것!!!




▶하늘색

-뉴트럴쿨 브라이트 비비드

그렇게 강조하셨던 뉴트럴♥ / 앞 / 뒤







▶우유색

-뉴트럴웜

다 똑같은 하얀색이 아니라구요! 우유색 뉴트럴로 / 앞 / 뒤



철저하게 레터링과 바지와 함께 갖춰주는 대비감...★






브라이트 & 비비드 톤 추천 쇼핑몰:

3. 인터넷 쇼핑몰




▶gY 레몬

-겨울 브라이트 비비드

찰떡 컬러칩 / 앞 / 뒤

쇼핑몰 끌랑








▶#CC1A5B

-겨울 스트롱

이건 약간 구매 실패.. 마젠타 쪽은 피하라 하샸는데 말이져... / 앞*뒤

쇼핑몰 블랙업









브라이트 & 비비드 톤 추천

번외. 대비감







자잘한 스트라이프보단 큼직큼직한 스트라이프로 대비감 챙겨주자!







컬러 & 대비감


제겐 필수 요소가 되었어요.




퍼스널 컬러를 받지 않았다면

제가 인생에서 이런 색깔의 옷을 입을 일이 있었을까요?


심지어 잘 어울리는 색깔인데!!!





뼛속부터 퍼스널 컬러 예찬자의 여름 옷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