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l Color

[브라이트, 비비드]2022 봄 여름 옷 / 쇼핑몰 추천

SEGO 2022. 5. 11. 21:03
반응형

 

 

■ 시리즈물은 아닙니다....ㅋ 그래도 참고용을 원하신다면 ■

 

[브라이트, 비비드] 2021 여름 옷 / 쇼핑몰 추천

미지근 봄 브라이트 베스트의 2021 여름나기 👧🏻 Δ 진단 by 스튜디오C 후기(내돈내산) (무조건 추천) 서울 스튜디오C-퍼스널 컬러 2차 진단 후기 🟩 퍼스널 컬러 1차 진단후기(청주 컬러아지트)

best-sego.tistory.com










한동안 블태기가 와

겨울편을 패스해버렸네요;;;;







시간 나는 대로 포스팅해야겠어요!






 

 

오늘의 주제는









미지근 봄 브라이트 베스트의 2022 봄 여름 옷 추천★

 

이랄까...?










올해는 특히나

 

 

"겨울 비비드, 브라이트 / 여름 브라이트 / 봄 비비드, 브라이트 / 가을 스트롱"

 

옷 사기 좋으실 겁니다.

최적의 시기에요.




바로 올해의 트렌드가 컬러풀한 시즌과 패턴이기 때문이에요.






어쩐지 특히 요즘 오프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쨍한 컬러가 눈에 띄더라구요^^

 

2022. 5. 현재 자라 어플의 쨍한 색감의 신상들^^;;;;;






 

잠깐!






Q. 옷의 톤이 뭔지 판단을 못하겠어요. 어떻게 기준을 잡아야 하나요?


▶ 최대한 옷을 많이 보고 안목을 기르는 수밖에 없긴 합니다.
저는 이 그림을 핸드폰에 저장해놓고 자주 참고합니다.




▷그리고, 퍼스널컬러 컨설팅을 받을 때 업체에서 주었던 컬러칩을 주로 활용합니다!

 

퍼스널 컬러 업체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로!

 

(무조건 추천) 서울 스튜디오C-퍼스널 컬러 2차 진단 후기

🟩 퍼스널 컬러 1차 진단후기(청주 컬러아지트)가 보고 싶다면? (오진도 아니고 완벽도 아닌...) 청주 컬러아지트 - 퍼스널컬러 1차 진단 후기 드디어 퍼스널컬러 세부톤 포스팅이 끝났습니다ㅎ

best-sego.tistory.com






▶ 또한 한가지가 더 있다면 웹사이트와 어플로 색 추출을 해 판단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건 다음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일 현실적으로 유용한 방법이라 생각 됩니다.


 

[퍼린이 탈출하기★]옷 톤 구별하는 방법!

얼마전 아래 포스팅에서 옷의 톤을 구별하고 찾는 법을 팁을 통해 알려드렸습니다. [브라이트, 비비드]2022 봄 여름 옷 / 쇼핑몰 추천 ■ 시리즈물은 아닙니다....ㅋ 그래도 참고용을 원하신다면

best-sego.tistory.com

 

 

 

 

 






오프라인 추천 쇼핑몰

 

1. ZARA 자라


제가 제일 제일 제일 많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거의 80%를 차지하는^^....



▶리프그린
-봄 비비드

 

 

웅 나 이거 꼭 살거야...

컬러칩과 존똑이에용ㅎㅎㅎㅎ






▶로즈

-겨울 비비드

 

자라 에코퍼 크롭탑 니트








▶바나나

-봄 브라이트

 

 

 

7부 슬리브 니트 가디건


얼굴이 더 하얘지는ㅎㅎ










▶파랑새색

-봄 브라이트, 비비드

 

7부 슬리브 니트 가디건










▶퍼플

-봄 브라이트, 비비드

 

브이넥 소프트 니트









2. 중구청 지하상가 쇼핑몰


직접 볼 수 있고 다양한 템이 많은ㅎㅎㅎㅎㅎ




▶분홍

- 뉴트럴 브라이트, 비비드

▶R 레드

- 봄 브라이트

 













브라이트, 비비드 분들 망설이지 말아여



저희는 이렇게 입어도 크게 튀지 않습니다.



띄더라도, 잘 어울릴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