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em

[20대/30대] 신혼부부 인기있는 집들이선물 종류 추천

SEGO 2024. 5. 22. 16:16
반응형



 

 

 

 

후 바쁘다 바빠 뭐 이리 선물할 게 많냐!!!

 

 

 

 

[인기글 중 하나]

 

 

승진선물추천↘

 

 

[사회생활 TIP] 20대 여자 승진선물/승진 축하 답례 선물 리뷰&추천

얼마 전 승진했습니다. 승진한 상사, 동료, 후배가 주변에? 혹은 같은 사무실에 있다면? 혹은 내가 승진을 했다면?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이세요? 사회 초년생이시거나, 어떤 선물을 줘야 할지 잘

best-sego.tistory.com

 

 

 

 

 

 

 

 

 


 

 

 

 

 

인싸ㅎㅎㅎㅎ

 

10번은 제 친구들 집들이 한듯...

 

 

 

 

찐 경험 토대!!!

 

 

 

집들이로 친구들 초대해보고 선물 받았을 때

 

 

 

 

 

 

제일 좋았던 것들

혹은

 

받고 싶었던 것들

 

 

 

다양한 가격대로 집들이 선물 추천 드려볼게용ㅎㅎㅎㅎ

 

 

 

번외로 비추 선물도 나갑니당!

 

 

 

 

 

순서

1. 집들이 추천 선물


2. 비추천 선물

 

 

 

 

♥ 집들이 추천 선물

  한마디로, 내 돈 주고 사긴 아까우나 남이 주면 좋은 선물

 

 

1. 핸드워시

]

 

생각보다 굉장히 만족했던 선물입니다.

 

 

저뿐 아니라 최근 결혼한 친한 언니도

 

핸드워시가 집들이 선물로 굉장히 좋았다고 했어요!

 

 

화장실 뿐 아니라

 

싱크대에 하나 두면

 

요리할 때 손에 묻은 양념이나, 기름도 닦아내고

 

은근 꿀템이더라구요!

 

 

 

 

 

 

 

2. 디퓨저

 

 

 

가장 무난한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희 집의 경우에는 각 화장실 2개, 옷방, 거실에 위치해 놓기 때문에 효자선물!!!

 

 

 

 

 

 

 

 

3. 꽃다발

 

 

 

우리 엄마가 사다준 집들이 선물♥

 

 

 

 

후에 집들이 오는 분들도 꽃 볼때마다 이쁘다고 해주셔서 좋았어용

 

 

 

4. 두루마리 휴지/곽티슈

 

 

 

집들이 선물 스테디셀러이자 많이 쓰는 소모품인 두루마리 휴지

 

 

혹은 정말 내돈주고 사긴 아까운 곽티슈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위처럼 이쁜 디자인의 곽티슈는 넘 받고 기분 좋았어용ㅎㅎㅎㅎ

 

 

 

 

 

5. 커피머신 / 우유거품기

 

 

 

 

 

 

 

 

저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머신과

 

샤오미 우유거품기 사용 중

 

 

 

만족도 최상임당!!!

 

 

 

 

 

 

 

 

6. 커피캡슐

 

 

 

 

근데 요즘 웬만해서는 커피머신을 구비하고 있으니...

 

 

 

아니면 미리 사용중인 브랜드 커피머신을 물어보고

 

 

커피캡슐 세트를 주는 것 또한 센스있는 선물 같습니당

 

 

 

 

 

7.  다과류

 

 

 

다과류 세트도 좋은게

 

그 자리에서 커피와 함께 나눠 먹기도 좋고,

 

 

다른 집들이 시에 음식을 낼 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8.  디저트용 커트러리

 

 

 

 

 

위 다과류와 연결하여 이런 없을만한 디저트용 스푼이나 포크는 좋은 것 같아요!

 

 

 

 

 

 

 

 

★ 비추천 선물

  취향을 알 수 없는 선물

 

 

 

 

 

1. 컵

 

 

 

정말 의외죠????

 

 

 

일단 컵은 은근 취향 문제도 있지만

 

 

살림 준비 상 이쁜 컵은 이미 꼭 한 세트는 샀을 거에요....ㅎㅎㅎㅎ

 

 

 

 

 

 

그리고 이미 다른 사람들도 다 컵 선물을 많이 해왔음....

 

 

오히려 처치 곤란입니당....ㅎㅎㅎㅎㅎ

 

 

 

 

그 예로 저는 빌레로이앤보흐 고블렛잔 세트 똑같은 거 두개나 받았어용....

 

 

8개나 되어버림....

 

 

 

 

 

 

2. 캔들

 

 

 

 

 

캔들은 실제 사용하는 집을 별로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특히 아기들이 있는 집의 경우에는

 

건강 문제 때문이라도 잘 안 켤거에요!

 

 

디퓨저를 차라리 준비하는 건 어떨까요?!

 

 

 

 

 

 

 

3. 키친타올

 

 

 

 

왜 두루마리나 곽티슈는 괜찮은데

 

 

키친타올은 별로일까 생각해보니..

 

 

 

일단 요즘 사람들은 별로 요리를 안해먹기도 하거니와

 

 

 

키친타올 정말 하나 사놓으면 오래 쓰더라구여....

 

 

 

받은 거 언제 다 쓰나 생각중.....

 

 

 

 

 

 

4. 인테리어 소품

 

 

 

 

 

 

 

 

 

 

집주인의 취향을 알 수 없고

 

 

가보기 전, 전체 인테리어에 어울릴지 알수도 없고

 

 

집주인의 취향이 미니멀인지 맥시멀리스트인지도 알 수 없는

 

 

 

 

 

그러니....

 

 

 

 

인테리어 소품은 개인이 원하는 거로 살 수 있도록 양보해요ㅎㅎㅎㅎㅎㅎ...

 

 

 

 

 

 

 

 

그 예로 미니멀리스트인 저희에게 인테리어 소품은 참....

 

 

너무 감사하지만 이걸 어떻게 하나....

 

고민하고 안 보이는 곳에 숨겨놓는 물건이 되어버렸어요ㅠ

 

 

 

 

 

 

8nbsp;

 

 

 

 

 

 

 

 

 

 

 

 

포스팅 참고하셔 뭘 줘야 할지 모를때!

 

 

좋은 선물 되시길 바랍니다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