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em

[내돈내산]세종 25평 신혼집 온라인 집들이/대전 세종 인테리어 업체 추천 후기!

SEGO 2024. 5. 30. 11:10
반응형

 

 

 

 

 

지난 번 포스팅,

 

 

[세종시 25평 아파트 셀프 인테리어 알아둘 것]에서 

 

 

인테리어 전/중/후 단계 주의사항을 담았습니다.

 

↘ ↘요기! 

 

세종시 25평 아파트 셀프 인테리어 알아둘 것(입주민 동의서 등)

아파트 매매가 끝났쓰면... 가구 가전도 계약하구    ♥신혼집 매매 과정 및 매수인이 주의할 참고 사항!https://best-sego.tistory.com/134 신혼집 매매 과정 및 매수인이 주의할 참고 사항!저희는 약

best-sego.tistory.com

 

 

 

 

 

 

 

 

 

 

그리고 저번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순서

1. 신혼집 집들이


2. 세종시 인테리어 업체 후기

 

1. 신혼집 집들이

 

 



 

 

 

 

 

 

 

 

일단 결과물부터!!!!

 

 

 

 

따라라라라란♬ 따라라라란~ ♬ ♬ ♬

 

 

 

 

 

 

 

 

 

 

 

 

 

💡 현관

 

 

약 10년 되어 누렇게 변색된 신발장이 있던 현관은 

 

 

 

전주인이 살고 있을 때의 집!

 

 

 

 

 

 

 

 

 

현대 S178 필름과 줄눈 시공을 통해

 

 

 

 

 

필름 도림인테리어필름, S178
줄눈 스마일줄눈

 

 

 

 

 

 

 

깔끔♡

 

 

 

 

 

 

 

화이트도 그냥 쌩화이트가 아니라

 

우유?버터? 약간의 크림 색감이 들어가

 

 

따뜻한 색감을 원했던 제 맘에 쏙 들었어용

 

 

 

 

 

 

 

 

 

 

💡 복도

 

 

 

사실 복도라고 할 것도 없는

 

 

 

그냥 현관 앞은 

 

 

 

 

 

 

 

 

이렇게 꾸몄습니당

 

 

 

 

청첩장 액자와 스튜디오 사진

 

포토테이블 사진을 활용했구

 

 

 

넘나 귀여운 손님용 실내화까지!!!

 

 

 

 

 

 

 

 

 

 

 

 

 

 

💡 드레스룸

 

 

 

 

 

 

현관 앞 방은 드레스룸으로 전 주인도 사용중이었어요

 

 

 

 

 

 

 

 

필름 도림인테리어필름 S178
블라인드 커튼부티크
행거 왕자행거

 

 

 

 

붙박이장 역시 동일한 필름시공을 하였고

 

먹색 블라인드를 설치하였습니당

 

 

 

 

 

 

 

 

 

정말 필름 도배만 해도

 

새 집 같은ㅎㅎㅎ♥

 

 

 

 

 

 

 

 

 

 

 

 

 

💡 서재

 

 

 

 

 

중간 방은

 

 

 

 

 

 

 

 

 

 

 

저희는 서재 그리고 운동하는 방으로 활용!!

 

 

도배 바르지 디아망 내추럴회벽 아이보리
책장, 책상, 의자 리바트
로봇청소기 드리미 L20
아크릴액자 꼬망세포토
블라인드 커튼부티끄

 

 

 

 

 

 

어느 칸은 책꽂이용

 

어느 칸은 액자 모음

 

어느 칸은 서로에게 써주었던 쪽지를 걸어놨어용

 

 

 

 

 

 

극단적 미니멀리즘 혹은 신혼 분위기 나는 집이라며ㅋㅋㅋ

 

 

 

 

 

 

블라인드는 밤색으로

 

손잡이 한쪽을 당기면 저절로 끝까지 올라가는 자동식입니당!

 

 

 

 

 

 

 

 

 

 

 

 

 

 

 

 

💡 주방

 

 

 

 

 

 

 

 

 

 

 

 

 

 

 

도배 바르지 디아망 내추럴회벽 아이보리
필름 도림인테리어필름 S178
줄눈/실리콘 스마일줄눈

식탁 식탁의자 리바트
냉장고 큐커 식기세척기 인덕션 삼성
조명 공간조명
정수기 SK렌탈
밥솥 쿠쿠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버츄오
토스터 드롱기 

 

 

 

 

 

 

 

필름 시공은 여기서 효과 대박이죵ㅎㅎㅎㅎㅎ

 

 

 

 

 

 

 

 

 

 

줄눈 실리콘도 서비스로 입혀주신 줄눈 사장님

 

 

 

 

 

 

 

 

 

 

그리고 지인들이 왔을 때 가장 부러워했던 주방 완성샷ㅎㅎㅎㅎㅎ

 

 

 

 

 

 

 

 

 

 

저희의 주방뷰♥

 

 

 

 

 

 

 

 

 

 

요기서 어머님이 챙겨주신 식기 그릇류 등으로

 

 

 

 

 

 

주말엔 오빠가 요리를 해주기도 하고

 

장 보고 오면 과일이나 야채도 다듬어줍니당♥

 

 

 

 

 

 

 

 

 

 

 

 

 

 

 

 

 

💡 거실

 

 

 

 

도배 바르지 디아망 내추럴회벽 아이보리
소파 자코모
소파테이블 티비다이 일룸
조명 바르지
에어컨 공기청정기 티비 삼성
커튼 커튼부띠크 

 

 

 

 

 

 

 

 

가구를 한 곳에서 몰아 사는게

 

더 쌌지만

 

 

 

티비다이와 접이식 소파테이블이 너무 이뻐서ㅠㅠㅠ

 

 

 

 

 

 

 

 

 

 

 

 

 

 

 

 

 

낮에 보이는 우리집 거실뷰!!!!

 

 

회사 가기 싫어 바깥 바라보는 내 남편....ㅋㅋㅋㅋㅋ

 

 

 

 

 

 

 

 

 

 

 

 

 

밤에는 이렇게 변한다!!!!

 

 

다운라이트를 켠 모습입니당

 

 

 

 

 

 

 

 

 

 

 

 

 

 

 

 

주말이나 금요일 밤에는 마지막 사진처럼

 

 

일룸 접이테이블을 활용해

 

맥주와 안주 올려 영화도 보구용

 

 

 

 

 

 

 

그리구 모든 쇼핑 사이트를 다 뒤져 찾아낸 시계와 쓰레기통!

 

 

 

 

 

 

 

 

 

 

💡 다용도실+베란다+비상용 공간

 

 

 

 

이렇게 너저분했던 다용도실은

 

 

 

 

 

 

 

줄눈 스마일줄눈
세탁기 건조기 삼성

 

 

 

 

요렇게 줄눈을 시공하여

 

 

 

 

 

 

 

요렇게 세탁기+건조기, 분리수거통 놓구

 

안보이는 편엔 쌀, 단백질 쉐이크, 누룽지 등을 놓았어용

 

 

 

 

 

 

 

 

 

 

 

 

 

💡 침실

 

 

 

 

 

침실 공간은

 

 

 

 

 

 

 

 

 

필름 도림인테리어필름, S178
도배 바르지 디아망 내추럴회벽 아이보리
침대 베스트슬립 Z10+헤너건
스피커 마샬 Acton2
커튼 커튼부띠크
공기청정기 에어컨 삼성

 

 

 

 

필름 깔끔하게 입혀주구

 

 

 

 

 

 

 

 

 

 

 

도배도 새하얀 게 아닌

 

아이보릿빛 도는게...

 

 

따뜻하고 유니크한 색감 너무 이쁘죠????

 

 

 

 

 

 

 

 

 

왜 디아망 디아망 하는지 알겠음...♥

 

 

 

 

 

 

 

침대 프레임을 호텔식으로 설치하니

 

밤에는 또 이런 매력두...

 

 

 

 

 

 

 

 

 

 

 

그 외 고심해서 고른 소품들!!!

 

 

 

 

 

 

 

 

 

 

 

 

 

 

 

 

 

💡 각 방 화장실

 

 

 

 

 

 

줄눈 스마일줄눈

 

 

 

 

 

 

 

 

 

 

 

신혼 분위기 물씬 나져???

 

 

 

 

 

 

 

 

 

 

 

 

 

 

 

2. 세종시 인테리어 업체 후기

 

 

 

 

 

♣ 도배+조명: 바르지(세종)

 

저희가 알아봤던 인기 업체는 이미 다 예약이 찼기 때문ㅠ

 

세종의 다른 업체를 열심히 검색해 믿고 계약했는데요ㅋ

 

 

 

 

여기 진짜 별로에요...

 

 

저 지인들한테 무조건 여긴 피하라고 합니당ㅋㅋㅋㅋ

 

 

 

 

 

계약 후 시공 전부터 아주 필름이랑 맞닿는 부분에 하자 생기면

 

 

무조건 자기들 책임이 아니라 필름 때문이라 얼마나 으름장을 놓던지요?

 

 

 

 

아니 그럼 자기들은 완벽하다는 거야 뭐야....

 

 

 

그래서 당연히 "사장님, 그렇게 말하는 입장 이해간다고

 

그건 그 하자 현상 보고 판단해야죠" 하니

 

 

자긴 절대 책임이 없을 거라며ㅋㅋㅋㅋ

 

 

 

 

이 업체 때문에 제일 스트레스 받았음

 

 

이런 전화도 거의 세번은 받은듯.

 

 

 

 

 

 

근데 반전

 

 

 

 

 

그래놓곤 막상 지들이 제일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

 

 

 

 

 

 

하자 보세요ㅋㅋㅋ

 

 

 

 

 

 

 

 

 

실력이 없으니 그렇게 하자가 발생하면 자기 책임 아니라고 

 

미리 경고한거구나 싶더라구요

 

 

 

심지어 돈도 싼 값아님

 

제일 견적 비쌌음ㅋㅋㅋ

 

 

 

 

 

그럼에도 본인들의 실력이 떨어져 하자인 건 아니라고 하더군요???

 

 

 

 

다시 시공 AS 당연히 받았고

 

그래도 완벽하지 않은 부분은 지금도 걍 흐린 눈하고 살아요.

 

 

 

 

여기 업체는 진짜 비추입니다ㅋㅋㅋㅋ

 

 

 

 

그럼에도 디아망 내추럴회벽 아이보리는 넘나 이뻤음...

 

 

 

 

 

 

 

 

 

 

 

제가 검색했을 때 후기가 좋았던 곳 살포시 두고 가요.

 

-아빠는 도배왕(대전)

 

 

 

 

 

 

 

♣ 필름: 도림인테리어필름(세종)

 

 

 

도림인테리어필름 : 네이버

 

m.place.naver.com

 

 

사장님도 젊으시고, 필름도 깔끔하게 잘 나왔어요.

 

 

친절하시고, 실측도 오시고 지금도 집에서 필름 만족합니다.

 

 

색깔도 너무 이쁨ㅎㅎㅎㅎㅎㅎ

 

 

 

 

 

 

 

 

 

 

 

 

 

 

물론^^... 여기도 이런 하자는 있어 실리콘으로 저렇게 대충 AS가 되긴 했지만ㅋㅋㅋㅋ

 

워낙 도배가 똥을 싸놨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이건 크게 맘을 아프게도 하지 않음

 

 

 

 

 

 

 

 

 

**아 그리고 세종 밸류니크 필름 무조건 비추입니다.

    여긴 일주일 전에 갑자기 시공 스케줄 안되서 못한다고 문자 때림ㅋㅋㅋㅋㅋㅋ

 

 

 

 

 

 

♣ 커튼/블라인드: 커튼부티크(세종)

 

 

커튼부티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0 · 블로그리뷰 108

m.place.naver.com

 

 

하자없었고

 

실측도 하러 오시고

 

 

사장님 엄청 친절 성실하십니당

 

 

다음에도 커튼과 블라인드는 여기서 하려구용

 

 

 

 

 

 

♣ 줄눈: 스마일줄눈(세종)

 

 

 

스마일줄눈 : 네이버

 

m.place.naver.com

 

 

유일하게 하자 없고ㅋㅋㅋ

 

시원시원한 사장님 덕에 줄눈 시공일부턴 저희가 마음을 놓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틈이 벌어진 마루도 최대한 작업해주고 가주심......

 

 

 

 

 

다음번엔 케라폭시 줄눈 요기서 또 할거에요

 

 

사장님 쿨가이 짱짱맨

 

 

 

 

 

 

 

 

 

 

 

♣ 입주청소: OK청소(대전)

 

 

 

OK청소 : 네이버

블로그리뷰 712

m.place.naver.com

 

 

여긴 제가 개인적으로 직장에서 몇번 계약했던 업체이기 때문

 

 

아시는 사장님이었어요.

 

 

 

 

 

워낙 사무실 청소도 꼼꼼하게 해주셔 믿고 저희 집 계약했거든요.

 

 

 

 

 

와 진짜....

 

 

전 당연히 입주청소 하더라도

 

 

또 청소 당연히 할 생각 하고 있었어요.

 

 

 입주청소 업체들이 워낙 다 별로잖아요??

 

 

 

 

 

 

 

여긴 진짜 대박이에용

 

 

여러분 입주청소 비싼 2일이나 걸리는 곳 하지 말고 여기 꼭 하세요

 

 

 

 

창문은 물론이고

 

 

화장실 하수구까지 하나하나 다 들어내고

 

환풍기까지 다 닦아주고 가셔서

 

 

별도 청소 더 안하고 이사했습니다!!!!!

 

 

 

 

 

 

저희 부부 진짜 깔끔한 성격이라

 

현재도 일주일에 주말 하루는 대청소일로 정해져있는데요.

 

 

그런 저희를 만족시킴

 

 

주변 지인한테도 여기 무조건 추천해용ㅋㅋㅋㅋ

 

 

 

 

 

 

 

 

입주청소는 무조건 오케이청소!!!!!

 

 

 

 

 

 

 

 

 

 

 

 

 

 

 

이렇게 인테리어 후기를 끝냅니당

 

 

 

언제든 댓글 확인 중이니

 

필요하거나 궁금하신 점은 댓글 달아주세용

 

 

 

 

 

 

 

 

다음번엔 가전 가구 구입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