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em

[내돈내산]대전세종 신혼부부 가구 구입 후기 및 판매점 추천

SEGO 2024. 6. 6. 23:10
반응형



 

 

 

본 포스팅 가구로 인테리어가 완성된 집 구경은 여기로!

 

[내돈내산]세종 25평 신혼집 온라인 집들이/대전 세종 인테리어 업체 추천 후기!

지난 번 포스팅,   [세종시 25평 아파트 셀프 인테리어 알아둘 것]에서   인테리어 전/중/후 단계 주의사항을 담았습니다. ↘ ↘요기!  세종시 25평 아파트 셀프 인테리어 알아둘 것(입주민 동

best-sego.tistory.com

 

대전세종충청권 가전 신혼부부 혜택 좋은 곳이 궁금하다면 여기로!

 

[내돈내산]대전세종 신혼부부 가전 구입 후기 및 판매점 추천

👇🏼 본 포스팅 가전으로 인테리어가 완성된 집 구경은 여기로 오세요 👇🏼  [내돈내산] 세종 25평 신혼집 온라인 집들이 / 대전 세종 인테리어 업체 추천 후기!지난 번 포스팅,   [세종시 25

best-sego.tistory.com

 

 

 

 

 

 

 

 

 

 

 


 

 

 

 

 

 

 

 

 

 

ܤ .. 신혼부부 가구 구입후기 및 지점 추천 .. ܤ


 

 

저희는 가전 가구 인테리어 합하여 3,000만원으로 가예산을 잡았습니다.

 

또한, 가전/가구/부동산/인테리어는 발품이 중요하다 생각해 견적을 많이 받으러 갔어요.

 

 

 

 

 

 

 

 

 

 

☁︎ 필요품목 ☁︎

 

부엌 식탁, 식탁의자
거실 TV다이, 소파테이블, 소파
침실 침대
서재 책장, 책상, 의자
드레스룸 행거

 

 

 

 

 

 

 

 

 

 

 

한샘은 몇년만 쓰면 나무가 일어난다며

 

주변 살림꾼 아줌마들이 많이 말해주심

 

따라서 일찌감치 제외!

 

 

 

 

 

 

 

 

 

가구는 오래 쓰니 한번 살 거 제대로 된 걸 사라는 조언에 따라

 

 

 

 

 

 

 

 

 

일단 우선 까사미아를 가봤지만, 디자인이 너무 너무 구렸다ㅠㅠㅠㅠ

 

 

 

 

 

 

 

 

 

아 그리고 본론 시작하기 전...

 

 

삼성이랑 너무 비교되는 서비스...

 

 

 

 

 

 

일단 판매직원과 다르게 리바트든 일룸이든

 

 

배송직원들은 정말ㅎㅎㅎㅎ....

 

할말하않....

 

 

 

 

 

 

 

기본적으로 일단 마인드가 팔면 끝인건지...

 

 

배송직원 관리가 전혀 안되는 것 같았다.

 

 

 

 

 

 

 

 

특히 일룸과 리바트의 경우 배송기사들 엄청 불친절하심

 

 

근데 이건 비단 우리 지역만의 문제는 아닌 것 같았어요!

 

 

 

 

 

 

 

 

하지만, 배송기사 분들의 말을 들어보면,

 

매장 직원과 배송 직원 사이에서도 갈등이 큰 것 같아 보였슴

 

 

 

 

 

근데 왜 이게 소비자의 몫....?

 

 

아. 무. 튼.

 

 

 

 

 

 

 

 

 

 

 

 

 

 

╰┈➤ LIVART 리바트

 

 

: ̗̀➛ 리바트토탈 대전점: 약 260만원

 

 

상담직원: 퇴사하심ㅎㅎ;;

 

리바트토탈 대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3 · 블로그리뷰 243

m.place.naver.com

 

 

 

 

 

 

 

 

들어가는 순간 우와하는 소리가 나왔습니당ㅎㅎㅎ

 

 

종류도 다양하고 많고 일단 이쁘당ㅋㅋㅋ

 

 

 

 

 

 

 

까사미아 갔다가 리바트 가니까 훨씬 이뻤음!!!!

 

 

판매 직원도 친절!

 

 

 

 

 

 

 

 

 

 

아, 요즘 트랜드는 세라믹 식탁이 유행인 것 같은데...

 

 

 

오염이 덜한 세라믹의

단점은 식탁 상판과 식기 부딪히는 소리가 많이 난다는 것!

 

 

 

 

 

청각에 예민한 저는 대세를 거스릅니당....ㅋㅋㅋ

 

 

 

 

 

 

 

세라믹 제외한 식탁을 보았어요.

 

 

 

 

 

 

식탁 에디스 4인 식탁 화이트
식탁의자 레제 라탄 원목 식탁의자

 

 

 

 

 

 

 

 

 

 

 

의자와 식탁 사실 같은 세트 아닌데

 

이렇게 매칭하니 너무 이쁘져ㅎㅎㅎㅎㅎ

 

 

 

 

 

 

 

 

 

 

저렇게 의자 색깔 퐁당퐁당 두고 사용중♥

 

 

 

 

 

 

 

 

서재의 경우에는 일룸 디자인이 너~~~~~무 별로였어요

 

그래서 일단 서재용 가구는 모두 리바트에서 했습니당

 

 

 

 

 

 

 

 

책상 UP&DOWN 책상
책장 조인 스틸 및 우드 책장
의자 PERITZ 의자

 

 

 

 

 

 

 

 

요기 서재는 화이트 앤 그린 컨셉으로ㅋㅋㅋ

 

 

 

 

 

 

 

 

 

책장의 경우 이렇게 디자인도 내가 선택 구성할 수 있었어요.

 

 

심지어 저 문 여는 방향 위치도 다 정할 수 있음!!!!

 

 

 

 

 

 

 

 

 

 

 

 

버튼을 눌러 높이를 조절하는 모션데스크라 편하기두 하구

 

 

내구성 자체도 튼튼하고 싼마이 안 느껴지는 가구 대만족!!!

 

 

 

 

 

 

배송은 배송 예정일 전일 혹은 당일 아침 일찍 기사님한테 몇시쯤 방문할지

 

연락이 와요

 

 

오셔서 설치 조립까지 다 해주시고 갑니다 

 

 

 

 

 

아, 그리고 한가지 팁? 혹은 저희가 준비한 배려는용

이런 조그만 병음료를 사놓고 기사님들 오실 때마다 한개씩 감사하다며 드렸어요ㅎㅎ

 

 

 

 

 

 

 

 

╰┈➤ iloom 일룸

 

그런데 또 소파테이블과 TV다이는 일룸이 너무 이뻤던 것...

 

 

 

 

 

 

 

 

견적을 한동안 고민하다가....

 

 

 

 

 

견적 차이가 10만원도 안 되어서...

 

오빠도 맘에 드는 가구 하라며ㅎㅎㅎㅎ

 

 

 

 

 

 

결국 가구점 다 따로 따로 계약...

 

 

 

 

: ̗̀➛ 일룸 프리미엄샵 대전둔산: 948,000원

 

 

일룸 프리미엄샵 대전둔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4 · 블로그리뷰 167

m.place.naver.com

 

 

 

 

 

일단 일룸 대전 둔산 여기는 무조건 비추입니당ㅋㅋㅋ

 

 

 

여기 가실 바에는 다른 대전 지점 가시는 게 훨훨훨 낫습니다.

 

 

그냥 팔기만 하면 다인듯...?

 

 

 

 

 

상담직원 여자분은 엄청 친절하셨음

 

 

그런데, 남자 매니저가 장난아님...

 

 

 

 

나중에 배송기사가 거기 직원 실수 엄청 많다고 이런 적 한번이 아니라며

 

매니저가 본인한테 연락해 사과했다 얘기해주셨는데

 

 

 

 

정작 고객인 우리는 사과가 없었네요^^

 

 

 

 

저희에게 본인 직원이 실수해놓고 저희한텐 물건 산 거 그냥 반품하라며ㅋㅋㅋ

 

여기 무조건 비추 핵비추ㅋㅋㅋㅋ

 

 

 

 

 

 

 

 

 

 

소파테이블 델타듀얼 소파테이블
티비다이 엘렌트 거실장

 

 

 

 

 

 

 

 

거실테이블이 요만한게 없었어요

 

같은 거실테이블인데도 리바트보다 어째 일룸이 더 맘에 들더라구요!!!!

 

 

 

 

 

 

 

 

 

 

 

 

이렇게 수납도 하고

 

맥주나 안주

 

커피나 과일, 디저트 올려놓고 먹기 딱 좋음!!!!

 

 

 

 

 

 

 

 

 

색깔이 자연스럽게 아트월과 너무 잘 어울리죵

 

 

색도 오묘하고 너무 이뻐어용

 

 

 

 

 

 

그러나 다시 한 번 모다?

 

 

일룸 대전 둔산 말고 다른 곳으로 가는 거 추천^^

 

 

내 돈쓰고 기분 상하기 싫으면요ㅎㅎㅎㅎㅎ

 

 

 

 

 

 

참고로 일룸 배송은 당일 오전에 예정 도착 시간 연락이 와요

 

(희망시간 지정 불가)

 

 

 

 

 

 

 

 

 

 

╰┈➤ bestsleep 베스트슬립

 

 

저희는 애초에 가구 가예산에서

 

침대와 소파에 투자를 많이 하자고 했었습니당

 

 

 

 

 

 

 

따라서

 

 

에이스, 시몬스, 템퍼, 베스트슬립 등 유명 브랜드에

 

 

직접 가 누워보아

 

저희 몸에 맞는 게 무엇인지 판단해보려 했어요.

 

 

 

 

 

 

 

 

이렇게 돌아보면

 

 

 

 

 

대충

 

▶하드, 소프트 타입 중 어느 매트리스가 맞는지

 

▷조금이라도 더 편한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무엇인지

 

 

느낄 텐데용

 

 

 

 

 

 

 

 

저희의 경우에는

 

 

▶하드, 소프트 타입 중 어느 매트리스가 맞는지

저는 하드, 남편은 소프트

 

 

 

 

▷조금이라도 더 편한 매트리스가 무엇인지

시몬스>>>(넘사)>>>템퍼>>베스트슬립≥에이스

 

 

 

 

 

 

 

사실 프레임이 너무 너무 이쁘고

 

매트리스도 남다르게 편했던

 

템퍼가 제일 맘에 들었는데

 

 

 

 

꒰⍤꒱

 

 

 

 

 

 

근데 여러분ㅎㅎㅎㅎ

 

 

 

 

 

템퍼가 신혼에게는 안 좋다고 합니당...

 

 

 

 

 

 

 

 

스프링이 없다보니ㅎㅎㅎㅎ...

 

남자의 힘으로만   (><;;)   해야 한다고...ㅎㅎㅎㅎㅎ

 

 

 

 

 

 

 

그리고 시몬스는 너무너무 넘사 가격이었구...

 

 

 

에이스는 프레임이 제 눈엔 이쁜 게 없었어요

 

 

또한, 의외로 에이스보다 베스트슬립이 저희는 매트리스가 편했습니다!!!

 

 

 

 

 

 

 

 

 

그래서

 

베스트슬립으로 결정했어요!!!!

 

 

 

 

 

 

 

 

 

 

베스트슬립 매트리스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침대로도 사용되고

 

5성급 호텔 매트리스로도 많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 ̗̀➛ 베스트슬립 대전둔산 쇼룸

: ̗̀➛ 베스트슬립 대전관저 쇼룸

5,479,900원

 

상담직원: 최경희 직원님(둔산, 관저)

상담직원: 권예성 직원님(둔산)

 

베스트슬립 대전둔산 쇼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01 · 블로그리뷰 149

m.place.naver.com

 

 

 

베스트슬립 대전관저 쇼룸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9 · 블로그리뷰 20

m.place.naver.com

 

 

 

 

 

이렇게 지점을 두 곳이나 적은 이유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고민되어 또 가보고 싶었는데

 

최경희 직원님이 계시던 관저에서 계약하고 싶었거든요.

 

 

 

 

 

근처 있던 다른 지점으로 갔었는데

 

 

 

 

이게 웬걸?!

 

 

 

 

 

 

 

저희가 만나서 맘에 들었던 직원분이

 

두번째에 갔던 지점에도 게신거에요!

 

 

 

 

그래서 그 분께 바로 계약 진행했습니당ㅎㅎㅎ

 

 

 

 

 

매트리스 Z10 블랙 에덴블루 미디
프레임 헤너건 그레이(협탁 추가)

 

 

 

매트리스 제일 좋은 거로 했어요

 

그래서 높이가 남다름ㅋ

 

 

 

 

 

 

 

 

 

 

 

그래서 크기가 남달라요ㅎ

 

 

침실 컨셉은 그레이핑크

 

 

 

 

 

밤엔 더 이쁨!

 

 

 

 

 

하지만 저 틈은 매주 청소해주고 있음...

 

 

 

 

그래도 침대 너무 잘 산 것 같아요

 

 

이제 호텔에서 자는데도 우리 집 침대 생각나요....ㅋㅋㅋ

 

 

 

 

 

전날즈음 미리 시간 알림 전화가 오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셨어요^^

 

 

 

 

 

 

 

 

 

╰┈➤ JAKOMO 자코모

: ̗̀➛ 자코모 직영플래그십 용인점:2,910,000원

 

상담직원: 최혜수 직원님

 

자코모 직영플래그십 용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43 · 블로그리뷰 159

m.place.naver.com

 

 

 


소파는 한동안 패브릭은 에싸, 가죽은 자코모였는데 말이죠...

 

 

 

자코모는 이제 패브릭이든 가죽이든

 

품질이 최고인 걸로 인정받고 있어요.

 

 

 

 

 

 

 

 

자코모 용인점은

 

 

 

 

 

주차장도 되게~~~ 넓고

 

매장도 널찍하여 약 4층 정도 되는데

 

 

 

 

 

가죽과 패브릭 소파로 정말 가득차 있어요

 

반나절은 잡고 가셔야 합니당....ㅋㅋㅋ

 

 

진열된 소파가 너무 많움

 

 

 

 

 

 

 

옛날 우리 부모님 세대 가죽소파가 아니에요.

 

 

어떻게 가죽 소파도 너무 이뻐요????

 

 

 

 

 

 

 

 

 

 

브랜드까지 정했다면 이제

 

 

 

 

 

가장 많이 하는 고민은 패브릭이냐? 소파냐?

 

 

 

 

 

 

 

저희는 남편의 취향을 패브릭이 저격해벌여...

 

 

 

 

어차피 아이 계획도 없는 딩크겠다!

 

 

아이보리 패브릭으로 가버렷-!

 

 

 

 

 

▶ 아, 그리고 실사용자 모두 꼭 다 앉아보고 사시길....!!!


소파마다 헤드가 닿이는 위치가 다 달랐고

앉았을 때 느낌이 정말 달랐어요!

 

 

 

 

 

 

소파 아델리오 듀얼 리클라이너 4인 젠위브 패브릭 소파(플랫아이보리)

 

 

 

 

 

 

그리고 양 옆에 리클라이너 기능도 추가했습니당

 

 

 

 

 

 

 

저같은 경우엔 주말에 멍하니 앉아서 창밖 바라보는 것도 좋아하고💘

 

티비 보는 것도 좋아하고💘

 

책 보는 것도 좋아하고💘

 

 

 

 

 

 

 

엄청 부들부들 푹신하고

 

때도 잘 지워짐💘

 

 

 

 

당일 시간 약속 전화가 왔고

 

역시나 대기업답게 직원분들 친절하심💘

 

 

 

 

 

 

 

 

╰┈➤ 왕자행거 왕자 네오스페이스

 

: ̗̀➛ 왕자행거닷컴:약300,000원

 

 

왕자행거닷컴

국민브랜드 왕자행거닷컴 직영쇼핑몰

www.wangjahanger.com

 

 

 

물론, 우리도 시스템행거를 일룸이든 리바트이든

 

알아보았지만

 

 

 

100만원 근처가 되지만 정작 디자인은 이쁘진 않음...

 

 

 

 

그래서 어떻게 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디자인도 이쁘게 살리고

 

옷도 보관할 수 있을까하던 중

 

 

 

찾게 된...!!!

 

 

 

 

 

 

이거 설치한다고 오빠와 오빠 친구가 너무 고생했당....

 

 

 

 

커튼이 가려져 있으니

 

 

먼지도 막을 수 있고

 

 

 

 

 

그리고 시스템행거처럼 옷걸이 형태도 선택 가능

 

선반이나 거울 옵션도 선택가능!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만족하는 상품!!!

 

 

 

 

 

 

 

이렇게 가전가구 후기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