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em

[내돈내산]20대 흔하지 않은 명품백, 버버리 TB 레더 체인백 구입 후기!

SEGO 2022. 5. 6. 16:45
반응형

 

 

 

 

 

 

이전 포스팅에서

 

제 첫 명품가방으로 구찌 카메라백 구입 후기를 올렸었죠!

 

↙↙↙↙↙

 

[내돈내산]20대 명품가방 추천, 구찌 오피디아 GG 슈프림 톱핸들 카메라백 후기(상품권 구입)

작년, 취업 선물로 할머니께서 주신 용돈과 이것 저것 받은 장려금 덕분에 이를 합쳐 20대 첫 명품가방을 사게 되었습니다! 저는 실구매까지 백화점에 두 번 방문했습니다. 처음엔 훨씬 싼 가격

best-sego.tistory.com

 

 

 

 

벌써 약 2년 전 얘기네요^^;;;;

 

 

 

 

 

 

 

 

 

올해 두번째 가방 겟하엿다......★★★★

 

 

 

 

 

 

 

성과금 모아모아...ㅎㅎ....

 

 

 

 

 

 

 

 

일단 구매 전 한 번 둘러봤던 가방 후보에요!!

 

 

 

가장 크게 마음에 두고 갔었던 후보입니다.

 

 

 

 

 

 

 

 

 

1. 루이비통 미니도핀

 

-4,190,000원

[Louis Vuitton] 루이비통 모노그램 도핀 숄더백 Mini M44580 : 런던앤모어 (naver.com) 사진 출처

 

 

 

 

 

무조건 이번엔 미니도핀을 사야지 했었는데요

 

 

 

 

막상 보니 4백만원대나 주고

 

캔버스 가방을 사기엔 너무 돈이 아깝더라구요ㅠㅠ

 

 

 

 

물론 본전 생각하면 무엇이든 아깝지만여..ㅎㅎ...

 

 

 

 

 

 

 

 

 

뭐 맸을 때도 저와 무난무난~~~

 

 

 

 

이 점 때문에 구매욕이 사라졌던 것 같아요.

 

 

 

 

 

대전 갤러리아 루이비통은 언제 가도 사람이 바글바글합니다.

 

 

그래도 셀러 분들 대체적으로 친절하세여.

 

 

 

 

 

 

 

 

 

2. 루이비통 파시

-3,180,000원

 

 

[국내] + 정품등록 + 루이비통 파시 모노그램 M45592 : 명품전문점 슈가슈가 (naver.com) 사진 출처

 

 

 

 

 

사진으로 봤을 땐

 

트레이닝복 같은 캐주얼에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고

 

정장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실제로도 그러합니다^^;;;

 

 

 

 

 

생각보다 통통하고 수납력도 좋아요.

 

 

 

 

 

 

하지만, 제 156 키에 비해 가방 자체도 크고,

 

디자인이 모노그램이라 그런지

 

 

 

 

저에겐 약간 어른 가방 느낌ㅠ.....

 

 

 

 

 

 

 

ㅠㅠ 모노그램 무늬가 너무 이쁜데 왜 안 어울리는 걸까여.,,,

 

 

 

 

 

 

 

여기서 TIP!!!!!

저는 가방과 신발은 꼭 꼭 꼭 실제 착용 구매하라 추천합니다.
이유는 사람마다 실제 어울리는 스타일이 너무 다르더라구요.

귀찮더라도, 오히려 마음에 정하고 간 후보보다 더 나에게 어울리고 예쁜 상품을 고를 수 있어요.

예로, 엄마는 크로스백 매면 초딩..?시장보러 나오신....? 

 하지만 클러치나 숄더백, 토트백은 너무 잘 어울리시구요.


저는 크로스백이 잘 어울리구요! 

가방 모양과 크기에 따라 이미지가 크게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아예 생각지도 못한 가방을 구매하게 됐어요ㅎㅎㅎㅎㅎㅎ

 

 

 

 

 

 

 

 

 

 

버버리 미니 레더 체인 TB백

-2,750,000원

 

 

 

 

 

 

 

 

 

 

 

 

 

 

 

 

 

 

 

 

정말 그냥 매보기만 한거였는데,

 

 

 

매는 순간

 

 

너무 잘 어울리고 이쁜 거에여!!!!!!!!!

 

 

 

 

 

 

셀러 분도, 엄마도 감탄!!!!!!

 

 

 

 

 

 

 

 

 

루이비통에서 갑자기 버버리로 다운ㅎㅎㅎㅎㅎㅎㅎㅎ

 

 

+ 셀러분 남자분이신데 너무 친절하세여ㅠㅠㅠㅠ

 

 

 

 

 

 

 

 

구매 하루 전, 셀러분 명함의 핸드폰 번호로 문자드렸어요.

 

 

 

 

나처럼 촌스러운 명품 초보를 위한 셀러 명함 활용 TIP

- 매장 입장 시 보통 셀러와 1대 1로 매칭이 됩니다.

- 당일 구매하지 않더라도, 보통 이 셀러 분들이 다음 방문 전 미리 연락 달라며 본인 명함을 주십니다.
  (꼭 무조건 주는 것 같진 않아요.)

- 혹시 못 받았을 시!
  셀러분이 친절하시거나 응대가 맘에 드셨다면, 명함 하나 달라구 말씀해보세요!

 - 구매일 1~2일 전 적힌 번호로 문자나 카카오톡 드림 됩니다.
  ex) OO일 OO시에 방문 예정인데 혹시 계시나요? 상품 OOO 구매하고 싶어서요.
    
    연락을 드렸을 시 장점은 해당 상품 재고가 있는지 셀러분께서 연락을 주시기 때문
    출발 전 미리 확인 가능합니다. 

    여력이 되는 매장은 미리 해당 상품을 예약으로 빼놔주시거나, 방문 시 대기 없이 들어올 수 있게 해주십니다!

 

 

 

 

 

 

 

저는 이렇게 연락 후 생일날 재방문하여 구매했습니다!!!!

 

저 이거 사러 연차내고 버버리 갔자나여ㅎㅎㅎㅎㅎ

 

 

 

 

 

 

 

대전 갤러리아로 슝~~~~~

 

 

 

 

 

 

 

 

 

 

 

 

너무 영롱하다ㅠㅠㅠㅠㅠㅠ

 

 

 

 

 

 

 

구매 전, 구글, 네이버 등 여기 저기 검색해보았는데

 

후기가 별로 없더라구요

 

 

 

 

 

 

 

거의 한달이 넘은 제 실 착용 후기입니다.

 

 

 

 

 

 

이 가방의 장점은

 

 

1. 새하얀 색깔이기보단, 슈크림 한방울 정도가 섞인 독특한 색깔♥

 

 

 

 

 

2. 키 156 정도에 너무 잘 어울리는 길이와 가방 크기

 

 

 

 

 

3. 체인이 반짝반짝 빛나요. 영롱해ㅠㅠ♥

 

 

 

 

4. 크로스백, 숄더백 등 총 3가지 다양한 방법이 가능합니다

 

 

 

 

5. 지금 딱 어울리는!!!!! 흔하지 않은 가방♥...

 

 

 

 

 

 

 

 

 

 

반면 단점이라면....

 

 

 

 

 

 

1. 하얀 색깔이라 최대한 조심해야 한다는 것ㅠ

 

 

2. 미니 사이즈로 수납 공간이 작아요ㅠㅠ

 - 팩트, 립스틱 두어개, 조그만 카드지갑, 차키 넣으면 거의 찬다는....ㅠㅠㅠ

 

 

3. 겨울보다는 봄, 여름에 적합한 가방이랄까....???

 

 

 

 

 

 

 

 

모두가 다 실물이 훨씬 예쁘다구....♥♥♥♥♥♥

 

 

 

 

 

 

100000% 만족한 버버리 구매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