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em

래쉬트리 속눈썹 영양제 실사용 반년 후기 (래쉬트리 VS 더래쉬)

SEGO 2022. 11. 10. 12:56
반응형

 

 

 

 

 

 

 

 

띠용-?

 

 

큰맘 먹고 '더래쉬 속눈썹 영양제'를 샀더니

 

 

 

 

 

 

 

 

 

 

 

 

한 반년 후 '래쉬트리 속눈썹 영양제'

 

선물로 받았다?!

 

 

 

 

 

 

 

 

 

 

개이득ㅋ

 

 

 

 

 

 

 

 

 

 

 

안그래도 더래쉬 속눈썹 영양제를 살 때

 

함께 고민했던 제품이었거든요!!!!

 

 

 

 

 

 

 

 

 

 

 

헤헤

 

 

 

 

 

▼<더래쉬 속눈썹 영양제> 후기가 궁금하다면 요기▼

 

 

[내돈내산]건강한 속눈썹영양제 추천!-더래쉬 속눈썹영양제

어제자 포스팅입니다^^ '블리즈미' 세종시 속눈썹펌 잘하는 집 추천★ [내돈내산] 블리즈미-세종시 속눈썹펌 잘하는 집 추천★ 제가 한동안 재밌게 봤었던 예능 '진짜사나이'입니다. 특히 여군특

best-sego.tistory.com

 

 

 

 

 

 

 

 

 

 

 

 

 

 

 

 

 

 

 

속눈썹영양제를 약 1년 반 사용해가는 시점에서

 

 

 

 

 

 

 

 

 

 

오늘은

 

 

 

 

 

 


 

'래쉬트리' 실사용 후기와

 

'더래쉬' 제품과 '래쉬트리'를 비교해보려구욥

 

1. 래쉬트리 실사용 후기

 

2. '더래쉬' VS '래쉬트리'

 

3. 내가 느끼는 속눈썹 영양제 실제 효과

 


 

 

 

 

 

 

 

 

 

 

 

 

 

 

 

 

 

1. 래쉬트리 실사용 후기

 

 

 

 

 

 

 

 

 

자주 가는 단골 속눈썹펌 가게에서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즉, 내돈내산은 아니라는 얘기ㅋ)

 

(하지만, 리뷰 쓰는 댓가로 받은 보상은 절대 아님!!!)

 

 

(즉, 협찬광고글 아님)

 

 

 

 

 

 

 

 

 

생긴 건 일케 생겼습니다.

 

 

 

 

 

 

 

 

 

 

 

 

 

 

엥 스텝 1? 스텝2?

 

모다?

 

 

 

 

 

 

 

 

 

 

 

 

 

 

빠밤. STEP 1.

 

 

아하.

 

붓 모양으로 속눈썹 위아래 슥슥- 바르기 좋아요.

 

 

저는 아침, 자기 전 바릅니다.

 

 

 

 

 

 

STEP 2.

 

 

마스카라 모양이에요.

 

 

저는 아침에 STEP1을 바르고, 최종 화장 후에,

 

마스카라 대용으로 슥슥- 발라줍니다.

 

 

 

 

 

 

 

 

 

 

 

 

 

 

확실히 마스카라 솔 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에도 쉽고

 

 

 

 

마스카라 솔로 속눈썹을 빗어주니

 

 

일상생활에서 컬 모양이 더 잘 유지되는 것 같아요.

 

 

 

 

 

냄새도 약간 고소한??ㅋㅋㅋ 약 냄새로

 

괜찮아요ㅎㅎㅎㅎ

 

 

 

 

 

 

 

 

 

 

 

 

 

2. '더래쉬' VS '래쉬트리'

 

  더 래쉬 래쉬트리
가격
(작성일 기준 최저가)
53,000~ 50,000
용량 9ml 5ml
냄새 신 향 고소한 향
형태 붓, 마스카라 솔(듀오)
크기 비교적 더 짧고 굵음 비교적 더 가늘고 얇음(길이 약 13.2cm)
특징1 눈에 안 따가움 약간 들어가면 시려움
특징2 비교적 붓이 더 길고 넓은 느낌 비교적 붓이 더 짧고 좁은 느낌

 

 

 

Q.  그렇다면, 둘 중에서 다음에 구매를 한다면, 어떤 제품을 선택할 건가요?

 

 

흠...

 

저는 둘 다 가성비 괜찮은 것 같지만,

 

 

 

 

 

다음 번에 구매를 한다면,

 

 

저는 '래쉬트리'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일단 듀오 형태로 마스카라 솔이 있는게 넘 편하고 좋아요!

 

향도 뭔가 더 좋구요!

 

 

 

저는 사실 오직 형태가 가장 큰 이유라서

 

 

 

 

다른 조건도 고려한다면, '더 래쉬' 또한 추천드립니다.

 

 

 

 

 

 

 

 

 

 

3. 내가 느끼는 속눈썹 영양제 실제 효과

 

 

 

 

 

 

 

저는 속눈썹펌을 2개월 주기로 받고 있는데요.

 

 

이 습관도 2년이 되어 갑니다.

 

 

 

 

 

 

 

 

 

속눈썹 영양제 덕분인지

 

 

 

속눈썹 숱 변화는 본인인 제가 못 느끼니????

 

없구요.

 

 

속눈썹펌을 받아도 항상 빠짝 올라간 상태로 이쁘게 나오구요!

 

 

 

 

 

 

무엇보다 화장을 하지 않은 쌩얼 상태에도

 

 

영양제를 발라놓아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좋습니다ㅎㅎㅎㅎ

 

 

 

 

 

 

 

 

 

 

아래 모든 사진의 공통점

 

 

 

속눈썹영양제 가지고 다니며 생각 날 때 슥슥 발라주고,

 

마스카라는 1도 하지 않았다는 것!!!!!!

 

 

 

 

 

 

 

 

제 눈들입니다ㅋㅋㅋㅋ

 

 

화장한 눈

 

 

 

 

 

 

화장하지 않은 눈

 

 

 

 

 

 

 

ㅗ ㅜ ㅑ ~

 

이 정도면 속눈썹 영양제 예찬할 만 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