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em

[내돈내산] 50대 후반 엄마 명품 가방/신발 추천, 발렌티노 트왈 이코노그라프 핸드백/신발 세트 구입 후기

SEGO 2023. 10. 19. 12:12
반응형

 
 

 
 
 
 
 
아이참 우리 엄마 좋겠당  ☜(゚ヮ゚☜)
 
 
 
 
 
 
 
 
2022년 작년엔 딸래미 모은 돈으로
 
 
 

루이비통 바가텔 신상 겟★

 
 
후기는 여기 아래루▼

[내돈내산] 엄마 명품가방 추천, 2022 신상 루이비통  바가텔 구입 후기

우리 엄마 얼마 전에 명품백 사드렸어요ㅎㅎㅎㅎㅎ 제 가방 사고!!!! [내돈내산]20대 흔하지 않은 명품백, 버버리 TB 레더 체인백 구입 후기! (tistory.com) [내돈내산]20대 흔하지 않은 명품백, 버버리

best-sego.tistory.com

 
 
 
 
 
 
 
 

올해는 딸래미 결혼시켜주는 감사선물로
 
 
 
우리 결혼자금에서 사드리기로 했어여
 
 
(남친 어머님은 가방보다는 소파를 원하셔 소파를 사드리기로!)
 
 
 
 
 
그렇게
 
 
울엄마
 
 

하나 더 겟 ★

 
 
 
 
 
 
미쳤써 미쳤써 ( *︾▽︾)

 
 
 
 
 
 
 

저번엔 갤러리아였다면 이번엔 신세계로 가고 마는데....
 

대전신세계 Art&Science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123 · 블로그리뷰 7,155

m.place.naver.com

 
 
주소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
 
전화 1588-1234
 
영업시간

 
 
 
 
 
 
 

 
 

이번
 
우리 엄마의 희망포인트는

 

1. 수납력이 좋을 것
2. 가벼우면 더 좋음
3. 집에 있는 블랙, 베이지 색상과 겹치지 않을 것

 

 
 

딸래미의 희망포인트는

최대 350만원대 이하 가방으로!!!!ㅋㅋㅋㅋㅋㅋㅋ
미안... 엄마.... 우리도 남는 결혼자금으로 집사고 해야 해...

 
 
 
 
 
 
 


 
 
 
 
 

역시 여자는 나이가 들어도 여자인가봐요.
 
 
 
 
우리 엄마 처음에는 부담스러워서 못 받겠다 하더니
 
혼자 서울 가신 날 신나셔서
 
이미 여기저기 가방 다 메보고 왔더라구요ㅋ
 

 
 
 
 
 
 

# FENDI 펜디

 
 

■ 펜디 선샤인 그레이 미디엄 (약 350만원대)

 

 
앙? 공홈에 없어요ㅠ
 
 
근데 신세계 대전점에도 없더라구요ㅠ
 
 
엄마는 딱 이 디자인이 갖고 싶으셨던 건데
 
없어서 1차 실망
 
 
 
엄만 이게 정말 맘에 드셨대용
 
 
 
 
 
 
 

■ 펜디 선샤인 스몰 브라운 FF 자가드 패브릭 쇼퍼(3,340,000원)

 

 
이 디자인은 별로 맘에 안 들어하심...
 
 
 
 
 
 
 
 

■ 펜디 바게트 미니 자카드 FF 패브릭 백(3,130,000원)

 

 

 

이쁘긴 하지만 미니사이즈는 너무 작음
 
저 손에 들고 있는 거...ㅋㅋㅋ
 
 
 
큰 사이즈는 4,650,000원 예산초과ㅠㅠ
 
 
 
무엇보다도 엄마가 원하는 색상이 없으면서
 
이미 펜디에 짜게 식으심..ㅋㅋㅋㅋㅋ
 
 
 
그래서 탈락!
 
 
 
 
 
 
 
 

 
 
 

# Mulberry 멀버리

 

 

 
 
요즘 멀버리 얘기가 많은 건 알고 있었는뎅....
 
 
 
 
생각보다 멀버리가 너무너무너무 괜찮았어요!!!
 
 
 
그냥 지나가다가 한번 들어나 가보자고 해서
 
 
들어갔는데...
 
 
 
이게 웬걸 엄마한테 찰떡.
 
너무 이쁨...
 
 
 
 
 
 
 

■ 멀버리 오버사이즈 알렉사(2,580,000원)

 

 
 

 
 
수납력도 짱짱하고
 
 
가죽도 엄청 부드럽고
 
 
 
 
색깔도 다양해서 넘 좋았어용
 
 
 
거기다 멀버리 대전 신세계 직원분들 넘 친절!!!!
 
 
 

 
 
 
 
 

■ 멀버리 스몰 이즐링턴(2,400,000원)

 

가격도 착한데
 
이것 또한 수납력도 미치고
 
 
 
 
색상이 엄마한테 너무너무너무 잘 어울림....
 
 
 
 
엄마는 무채색 계열을 많이 입으시기 때문에
 
포인트 색상으로도 딱!!!!
 
 
픽 하나 일단 해놓고
 
 
다음 집으로 고고
 
 
 
 
 
 
 
 
 
 
 

# VALENTINO 발렌티노

 
 
 
 
 

멀버리에서 거의 사기 직전
 
싼 가격도 아니니
 
 
좀 더 고민하게 더 들러보자 하고
 
발렌티노 그냥 있길래 들어가봤는데......
 
 
 
 
 
 
 

■ 발렌티노 VLOGO SIGNATURE 트왈 이코노그라프 핸드백 스몰(2,590,000원)

 
 
 
 
미쳐부러.....ㅜㅜ
 
 
 

 
 

일단 내부공간 넘 널찍하고 수납력 좋음
 
패브릭 안감이라 그런지 가벼움
 
자석 여닫이 굳
 
 
 

숄더백도 되네?
 
 
 
 

 
 
 
 
 
남자 이주* 직원분 넘넘 친절하세여...
 
 
 
심지어 센스 무엇....???
 
 
신발 왜케 울 엄마한테 찰떡인데....????????
 
 
 
 
 
 
 

와 엄마 이건 신발 꼭 사라.
 
엄마거다.

 
 
 
 
 
 
 
바로 남친한테 연락했어요.
 
 

 
 
 
 
 
 

■ 발렌티노 투알 아이코노그래피 VLOGO SIGNATURE 슬링백 펌프스 80MM (1,390,000원)

 
 
 

아니 디테일 미침

 

 
 
 
 
 
 
 

 

 
 
울 엄마한테 미침
 
 
 

아니 어케 50대 후반한테 이렇게 이뻐요????

 
 
 
 
 

엄마 가방 들어보더니
 
 

 

딴데 갈 필요 없다 야...

 
 
 
 
 
 

 
사진 찍으라고 포토존까지 해주심...ㅋㅋㅋㅋㅋㅋ
 
직원분 센스 무엇.....
 

 
 
 
 
 
 
 

저희 엄마 신발 사이즈는 230이었는데
 
 
사이즈가 없었어요ㅠㅠ
 
 
 
 
근데 저는 무조건 이거 사드리고 싶었음...
 
딴거 안됨....
 
 
 
 
 
셀러님이 일단 선구매로 잡아주고
 
 
본사에 연락하며 열심히 노력해주심
 
 
 
 
 

그래서,

가방 2,590,000 + 신발 1,390,000원


총합은  3,980,000원




셀러분이 업자 불러주셔서 상품권 구매로 140,000원 할인



총 3,830,000원 지출!!!!

 
 
 
 
 
 
 

엄마 축하행 고마벙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