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em

[2023 루이비통 신상] 20대 후반 서울 컬렉션 사이드 트렁크 pm(스몰) 구입 후기!!

SEGO 2023. 10. 24. 13:20
반응형

 
 
 
 
 
 
 
 
 

 ♥ ♥ ♥  ♥ ♥ ♥ ♥ ♥ ♥ ♥ ♥ ♥

 
 
 
 
 
이번에 세번쨰 가방 겟!!!!!
 
이전 버버리 가방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루 ><
휘뚜루마뚜루 템
 

 

[내돈내산]20대 흔하지 않은 명품백, 버버리 TB 레더 체인백 구입 후기!

이전 포스팅에서 제 첫 명품가방으로 구찌 카메라백 구입 후기를 올렸었죠! ↙↙↙↙↙ [내돈내산]20대 명품가방 추천, 구찌 오피디아 GG 슈프림 톱핸들 카메라백 후기(상품권 구입) 작년, 취업

best-sego.tistory.com

 

 
 
 
 

50대 후반 엄마 루이비통 추천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루

 

[내돈내산] 엄마 명품가방 추천, 2022 신상 루이비통  바가텔 구입 후기

우리 엄마 얼마 전에 명품백 사드렸어요ㅎㅎㅎㅎㅎ 제 가방 사고!!!! [내돈내산]20대 흔하지 않은 명품백, 버버리 TB 레더 체인백 구입 후기! (tistory.com) [내돈내산]20대 흔하지 않은 명품백, 버버리

best-sego.tistory.com

 

 
 

 
엄마는 이번에 이거 사심!
 
발렌티노 가방 후기는 여기루

 

[내돈내산] 50대 후반 엄마 명품 가방/신발 추천, 발렌티노 트왈 이코노그라프 핸드백/신발 세트

아이참 우리 엄마 좋겠당 ☜(゚ヮ゚☜) 2022년 작년엔 딸래미 모은 돈으로 루이비통 바가텔 신상 겟★ ▼후기는 여기 아래루▼ [내돈내산] 엄마 명품가방 추천, 2022 신상 루이비통 바가텔 구입 후

best-sego.tistory.com

 

 
 

 ♥ ♡ ♥ ♡ ♥ ♡  ♡ ♥ ♡ ♥ ♡ ♥ ♡ ♥ ♡ ♥ ♡ ♥ ♡ ♥ ♡ ♥ ♡  

 
 
 
 
 
 
 
 
 
 
 
 
 
 

아 진짜진짜진짜 결혼은 넘 좋은 것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30 전까진 절대 가방 또 살 일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작년에 버버리 사고
 
 
 
 
올해는...
 
 
 
 
 
 
처음 결혼 준비를 시작하며
 
 
남자친구가 가방 사준다고 루이비통 하나 골라보라 했는데
 
미안해서ㅠㅠ
 
 
 
그냥 평소 갖고 싶었던 비교적 저렴한(!)
 
 
보테가베네타 가방을 말했어요
 
 
 
 
 
 
 
 
저는

수납공간 비교적 넓은
갖고 있는 가방과 겹치지 않는 스타일
블랙이면 더 좋지만
로고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가방을 이번에 원했어요.
 
 
 
 
 
 
 
 
 
 
 
대전 신세계에서 10월 즈음 방문하여
 
 
 
 

Vottega Veneta 보테가베네타

 

#스몰 카세트 크로스바디 버킷 백 (폰덴테) 1,970,000원

 

 
 

#스몰 카세트 크로스바디 버킷 백 (포리지)  1,970,000원

 

 
 
 
소희의 패션이 넘 이뻐ㅎㅎㅎㅎ

 
 
숄더, 크로스백 가능
 
캐주얼하고 귀엽고 무난무난하게 어울려
 
 
거의 사기 직전까지 갔는데
 
 
 
 
 
 
근데 남자친구가 어느 날 예산 400까지 쓸 수 있으니
 
다른 데도 더 가보라며ㅎㅎㅎㅎ
 
 
 
일단 여기서 1차 감동.....

 
 
 
 
 
보테가베네타 같은 브랜드는 언제든 살 수 있는데
 
아깝지 않냐며ㅠㅠ
 
 
 
 
 
 
 
그렇게 가보게 된
 
 
 

Sant Laurent 생로랑

 
 

# LE 5 A 7 소프트 스몰 백 3,550,000원

 

 
 
 

가죽 엄청 부들부들하고 수납공간도 짱짱함
 
숄더백 가능
 
베이지도 이쁘긴 하나...
 
 
역시 생로랑엔 블랙이지
 
 
 

 

# LE 37 스몰 백 3,400,000원

 

 
 
남자친구는 오히려 이게 르아세븐보다 낫다 하더라구여

 
 
 
 
 

# 제이미 스몰 백 3,190,000원
 

 
 
사실 저는 이게 제일 이뻤는데
 
 
너무 갖고 있는 빽들과 비슷하게 생김...
 
 
 
 
그리고 마지막까지 고민하게 된
 
 
요즘 생로랑 브랜드의 입지ㅠㅠ
 
 
많이 인기가 줄어들어서ㅠ
 
 
 
 
 
 
 
 
그와 반면 요즘 참 잘나가는 브랜드
 
셀린느
 
 
 
 
 

CELINE 셀린느

 

# 나노 러기지백 3,800,000원

 
 

토트, 숄더, 크로스 다 가능

 

오히려 매보니까 딱딱한 느낌의 가방이
 
저와 어울렸어용
 
 
 
수납력 짱짱하고
 
굳이 생로랑과 비교해보자면,
 
 
좀 더 탄탄하고 고급스러운 가죽 느낌
 
 
 
 
 
 

# 미니 벨트백 3,700,000원

 

 
 
토트, 숄더, 크로스 다 가능
 
 
 
실제로도 러기지백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벨트백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벨트백이 더 부드러운 느낌이라 선호했는데
 
 
 
 
인터넷을 찾아보니
 
 
러기지는 손 들어가는 구멍이 작아서 불편하단 말도 있고
 
벨트백은 저 늘어진 리본이 너무 길어
 
추가로 개인이 자른다는 말도 있었슴ㅋ
 
 
 
 
진짜ㅠㅠㅠㅠ
 
 
고급스럽고 다 좋은데
 
 
 
 
셀린느는 너무 로고가 조그매서
ㅋㅋㅋㅋㅋ
 
 
 
 
저에겐 평범한 가방이었어요.
 
 
 
 
 
 
그렇게 거의 생로랑으로 맘을 결정하는데...
 
 
 
 
 
 
 
 
 
 
 
 

2023. 10. 21. 저번 토요일!!

 

 

ㅎㅎㅎㅎㅎ

 

 

 
 
 
남자친구와 가방 사며 서울에서 놀기로 한 날ㅎㅎㅎㅎ
 
 
 
롯데백화점이랑 신세계 본점 다녀왔어용ㅎㅎㅎㅎㅎ
 

 
 
 

 

롯데백화점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449 · 블로그리뷰 7,000

m.place.naver.com

전화 1577-0001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신세계백화점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997 · 블로그리뷰 8,568

m.place.naver.com

전화 1588-1234
주소 서울 중구 소공로 63 신세계백화점본점

 
 
 
 
 
 
 

서울 본점: 롯데 백화점 VS 신세계 백화점

롯데 백화점 신세계
디올, 생로랑, 루이비통 등 보유 루이비통, 디올, 샤넬, 에르메스 등 보유
웨딩 마일리지 가능 웨딩 마일리지 불가
디올: 웨딩마일리지 적립 대상 브랜드
루이비통: 적립 불가 브랜드
 

 
 
 

남자친구가 미리 또 검색 다 해보고 알아왔더라구용

 
 
 

그래서 사실 저희는 두 군데 다 가봤습니다!
 
 
멋쨍이><
 
 
 
 
 
 
 
 
오빠가 갑자기 이게 깜짝 프러포즈 이벤트라며
 
 

 

찾아봤는데


디올 신상이고

너가 원하는 블랙이고

숄더백도 돼.


캡처해온 화면을 보여줌.....
 
 

이거까진 사줄 능력 되니까
 
 
디올도 가보자고ㅠㅠㅠㅠㅠㅠ
 
 
 
 
 
 
 
진짜 뭐야 이 남자ㅠㅠㅠㅠㅠㅠ
 
 
캡처화면 2차 감동 아니에요?
 
 
 
 
 
 
하....ㅜㅜㅜㅜㅜㅜ
 
 
 
 
 
그렇게 들르게 된 디올......
 
 
세상에....
 
 
 
 
 
 

DIOR 디올

 

# LADY D-JOY 미디엄 백 7,400,000원

 
 

 
토트, 숄더, 크로스 다 가능
 
 
그래도 나름 양심은 있다고...
 
 
제일 저에게 잘 어울리고 이뻤지만
 
 
가격을 보고 내려놓음 ㅋㅋㅋㅋ
 
 
전 레이디디올보다 이게 넘 이뻤어용
 
 
 
 
 

# 30 몽테인 이스트웨스트 체인 백 4,700,000원

 
 

 
 
 
그나마 예산에 맞춰 고른 어울렸던 가방!!!!
 
 
 
디올 롯데백화점 본점 셀러분 참 친절하심ㅎㅎㅎㅎ
 
 
 
 
 
거의 살 뻔 했는데
 
 
남자친구는 저 금이 너무 노래서 별루래여
 
 
 
 
 
그리고 디올은 롯데 웨딩 마일리지 적립 대상 브랜드!
 
 
 
 

일단 디올은 최종으로 이거 픽해놓고

 
 
 
 
 
 
 
 
루이비통으로 고고
 
 
 
 
 
 
 
 
 
 

Louis Vuitton 루이비통

 
 

# 트위스트 MM 6,390,000원

 

 
 
 
저는 개인적으로 이 문양을 정말 싫어하는데^^
 
 
 
아니 매보니까 넘 이쁨.......
 
 
 
 
그래도 일단 패스
 
 
 
 
 
 
 
 
 
 

# 록키BB 2,900,000원

 
 

 
 
꾸준한 스테디셀러인데
 
것도 넘 잘 어울리고 이뻤음
 
 
 
하지만 넘나 흔해 아쉽지만 탈락
 
 
 
 
 
 
 
 
 
 

# 틸시트 3,380,000원

 
 
 

 
 
 
 
 
미쳤다리
 
 
 
저는 왜케 루이비통 이 모노그램 문양이 좋져ㅠ
 
 
 
일단 넘 이뻤음
 
맸는데 정장이든 캐주얼이든 다 찰떡
 
 
 
거기다 숄더, 토트, 크로스 다 가능
 
 
 
 
일단 이것도 최종 픽
 
 
 
 
 
 
 
 
 
 
 
 

# 사이드 트렁크 PM 4,680,000원

 
 

 
 
 
크로스 토트 숄더 다 가능
 
 
하 넘나 귀엽고 깜찍하고 다함....
 
 
 
 
 
기존 출시됐던 라인은 라지인데(5,000,000원)
 

 
 
 
 
 
 
서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으로
 
 
서울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약 2~3주 전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
 
 
 
이것도 최종 픽
 
 
 
 
루이비통 롯데백화점 셀러도 넘나 친절.....
 
 
 
 
 
 
 
 
 
 
 
 

영롱... 최종 후보...♥

 

 
 
 
 
 
 

남친은 셋 다 어울렸는데
 
 
그래도 제 평소 성격상 유니크한 게 좋지 않냐며ㅋㅋㅋㅋ
 
 
 
 
웨딩마일리지를 위해 디올은 롯데
 
그동안 구매를 신세계에서 많이 했으니 루이비통 살거면 신세계
 
 
 
 
 
 
 

결국 신세계 본점에서 루이비통 사이드트렁크로 구매 결정!!!!!
 
 
 
 
 
 

-원 가격: 4,680,000원
 
-신세계 상품권 3.8% 구입하여 177,840원 할인
 
-최종 4,502,160원 구입

 
 

하이뻐,.,,,,,,,,

 

 
잠금장치도 특이함
 
진짜 유니크함
 
 
신상이라 그런지 아직 게시물도 없음
 
 
오히려 수납도 딴 가방보다 더 많이 됨ㅋㅋㅋㅋㅋ
 

 
 
 
 
 
진짜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고 정장에도 어울리고 핵이뻐요
 
 
 
사이즈도 귀염귀염 근데 수납은 잘됨!!!
 
 
이너백도 구입했어요ㅎㅎㅎㅎㅎ
 
 
남자친구에게 가방 떄문이 아니라 너무 사랑한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
 
 
 
 
 
 
프러포즈가 다 끝난 줄 알았는데
 
 
그 날 밤

 
 
 
 
 

쏘 스윗....
 
 
 
결혼 하나 참 잘한듯♡
 
 
 
 
고마워 오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