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Activity

[절대 광고X, 런데이 후기]극한 다이어트 없이! 체중감량 빠르게 하기

SEGO 2022. 11. 9. 14:20
반응형

 

 

 

 

 

 

개인용 컴퓨터가 없으니(핑계ㅡㅡ)

 

꾸준히 포스팅하는 게 참 어렵네요ㅠㅠ

 

 

 

 

 

1일 1포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

 

 

 

 

 

 

 

 

 

 

 

 

 

 

 

 

 

 

오늘은 제 실제 후기로 도움되실 글을 써 보려 합니다

 

 

 

 

 

 

 

 

이전포스팅 참고☞

 

[달리기 어플추천]Runday 런데이 어플 사용법 및 한달 사용 후기 (tistory.com)

 

[달리기 어플추천]Runday 런데이 어플 사용법 및 한달 사용 후기

코로나로 야외나 실내 활동에 제약이 따르며.. 다들 들어보신적 있죠??? '확진자'가 아닌 '확찐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ㅠㅠ 전 아니겠죠?.....ㅎㅎㅎ 아니길....^^.. 기존에 하던 요가나 필라테스

best-sego.tistory.com

 

 

 

 

 

 

 

즉, 키워드는 #건강한 다이어트#

 

 

 

 

 

 

 

 

 

 

그 중에서도

 

 

 

 

 

▶ 식이조절은 어려워ㅠㅠ

 

▶ 단기간에 빨리 빼고 싶어

 

▶ 스트레스 없는 유지어터 될래

 

▶ 가성비 다이어트는 없나요...?

 

▶ I WANT A 건강한 다이어터

 

 

 

 

 

 

 

 

 

 

위 사항 해당되시는 분?

 

 

 

하잇-!

 

 

 

 

 

 

 

 

 

 

 

여기저기 검색하며

 

 

 

 

"아니 그래서 읽어보니 다이어트약 광고잖아...."

 

"실후기를 봐야 믿고 따라서 하지...."

 

 

 

하셨던 분?

 

 

 

 

 

 

 

하잇-!

 

 

 

 

 

 

 

 

 

 

 

 

 

 

내가 제일 몸매 좋고 이뻐야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글은 너무 꿀팁이라 알려주기 아까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

자,

 

 

 

 

 

 

 

 

 

이제 관심있으신 분은 이 글을 읽어주심 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립니다.

 

 

 

 

무조건 러닝하세요.

 

닥 러닝임

 

 

 

 

 

 

 

 

 

 

 

 

 

 

이 3가지만 하세요. 진짜 쑥- 빠집니다.

 

 

1.  매일 러닝하기 (런데이: 30분 달리기 능력 향상 추천)

 

2. 탄수화물 끊기(라면, 떡, 빵 등)

 

 

 

3.  간식거리 끊기

 

 

 

 

 

 

 

이 3가지만 하세요. 진짜 쑥- 빠집니다.

 

 

 

 

 

 

 

 

 

 

 

 

 

 

 

 

근거가 뭐냐구요?

 

 

 

 

 

 

저번 글에도 밝혔지만, <<인터벌 러닝 유산소>> 운동이 체지방, 체중 감소엔 직빵이에요.

 

 

 

 

 

 

운동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해야 할 '인터벌 트레이닝' - FT스포츠

[FT 스포츠] 인터벌 트레이닝을 한 번쯤은 모두 들어 봤을지 모른다. 높은 강도의 운동 사이에 불완전 휴식을 넣어서 일련의 운동을 반복하는 신체 훈련 방법이라 할 수 있다. 몸의 피로도가 충분

www.ftimes.kr

 

 

 

 

 

 

 

 

 

그리고 이때,

 

 

 

운동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서는

 

몸이 기존 운동 루틴에 적응하지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늘 똑같은 운동량을 하면,

 

적응력이 뛰어난 우리 몸은

 

 

열량 소모에 소극적일 수 밖에 없거든요.

 

 

 

 

도입부분 한 번 들어보세용

 

 

 

 

 

 

 

 

 

 

feat. 졸업)체육교육과 현)체육교사님....

 

 

 

 

대화에서도 보이지만....

 

저도 먹는 거 진짜 좋아해요.

 

특히 탄수화물 러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라면, 떡, 빵, 약과, 초콜릿, 피자 넘 좋아해요.

 

 

피자도 그 자리에서 6조각 뚝딱 가능합니다....

 

 

 

 

 

 

 

 

 

그래서 최대한

 

 

 

극한적인 식이조절 X

 

가성비 최고

 

내가 어느 정도 꾸준히 할 수 있는 난이도

 

 

 

운동루틴과 식단을 짜길 원했습니다.

 

 

 

 

 

 

 

 

 

 

 

 

 

 

 

성공경험1. 2021. 4. 13.~

 

 

 

여기서 주의할 점은!!!!!

 

 

제 경우에는 원래 주6회 하루 1시간 반 정도로 운동을 매일 꾸준히 하던 사람입니다.

 

 

제 기존 운동 루틴: 주 5회 요가(2014. 6.~)   /   주 3회빠르게 걷기(2020.~)  /  주말 1회 1시간 루틴 홈트레이닝(2020.~)

 

 

 

 

 

 

물론 처음 운동을 시작했을 때도 살이 빠졌지만

 

지금 이 루틴에서 체지방을 감소시키려면, 더 빡센 운동 루틴이 저는 필요했겠죠?ㅠㅠ

 

 

 

 

 

 

그래서 저는 추가 운동루틴을 더했어요...ㅎㅎ....

 

여기에 식단은 라면, 밀가루, 피자, 단 것 등 금지

 

평일은 삶은 계란, 닭가슴살, 샐러드 등 건강하게, 배부르게 먹기

 

대신 수요일과 주말은 먹고 싶은 것 먹기ㅎㅎㅎㅎ

 

늘 좋아하던 바닐라라떼, 돌체라떼 등은 아메리카노로 변경.

 

 

 

 

 

 

 

 

 

그리고 생리 기간동안은 모든 운동을 멈췄습니다.

 

일종의 휴식기라고 할까요...ㅎㅎㅎ.... 

 

 

 

 

 

 

 

 

 

 

 

자, 러닝만 횟수를 늘렸을 뿐인데 살 쭉쭉 빠집니다.

 

 

 

6개월동안 5KG 감량.

 

 

 

 

 

 

 

운동으로 다이어트 하니

 

 

 

체지방 감소, 근육량 향상

 

탄탄하게 몸매가 변합니다...!!!!!

 

 

 

 

 

저와 다르게 원래 운동량 0이던 분은 러닝만 해도 충분하겠죠?

 

 

 

 

 

 

 

 

 

 

 

 

 

 

성공경험2. 2022. 9. 10.~

 

 

작년에 우리 체육교육과 친구의 루틴을 따르고,

 

몸매와 얼굴 황금기를 맞았습니다ㅎㅎㅎㅎ

 

 

 

 

그래서 올해도 추석 명절 시즌 폭식으로 살이 붙었기에

 

오랜만에 빡세게 운동 돌입했어요.

 

 

 

 

 

이번 9월 중순 추석 명절때 나눈 진실된 증거...

 

 

 

 

 

 

 

 

기존 운동 루틴:

주 5회 요가(2014. 6.~)   /   주 4회 러닝(2022. 3.~)  /  주말 1회 1시간 루틴 홈트레이닝(2020.~)   /  주4회 약 15~30분 근력운동(2022. 1.~)

 

 

 

 

 

 

 

 

이제 또 난이도를 높여야겠죠 저는ㅠㅠ

 

다시 말씀드리지만, 원래 운동 안하시던 분은 러닝만 해도 살 잘 빠집니다ㅋㅋ

 

 

 

여기에 식단은 라면, 밀가루, 피자, 단 것 등 금지

 

평일은 삶은 계란, 닭가슴살, 샐러드 등 건강하게, 배부르게 먹기

 

대신 수요일과 주말은 먹고 싶은 것 먹기ㅎㅎㅎㅎ

 

늘 좋아하던 바닐라라떼, 돌체라떼 등은 아메리카노로 변경.

 

 

 

 

 

 

 

 

 

 

 

 

 

 

 

이번 달은 특히나 러닝만 횟수를 늘렸을 뿐인데!!!!

 

 

 

약 2주간 6KG 감량.

 

 

 

 

 

 

 

 

저 비어있는 기간은 생리기간 혹은 비가 온 날...

 

 

 

 

 

 

 

 

 

여러분 답은 러닝입니다.

 

투덜대지 말고 러닝하세요. 러닝.

 

 

 

 

 

 

 

저는 어느덧 29회차를 반복해가네요.

 

29회차 X 6코스 = 174번.

 

약 44개월을 런데이와 살아가고 있습니다.

 

 

 

 

 

 

 

 

 

 

거의 먹방급으로 먹는 걸 즐기는 저인데도

 

먹고 싶은 것 먹으며 미용체중 근처 유지 중입니다ㅎㅎㅎㅎㅎ

 

 

 

 

 

 

 

 

 

 

 

 

 

 

 

꿀팁 전수를 마치며...)

 

 

 

 

 

 

 

 

제 글이 도움이 되셨을까요?

 

 

 

 

 

 

하잇-!

 

 

 

 

 

 

 

 

 

 

 

 

 

 

 

 

 

이 와중에 퍼스널 컬러 분석하고 있는 저....;;;;;;ㅋ

 

 

 

 

 

혹시 이것도 안하고 살 쭉쭉 빠지고 예뻐지길 원하는 거 아니죠?

 

그건 솔직히 도둑놈 심보잖아요ㅋ

 

 

 

 

 

일주일만에, 한달만에

 

굶었다고, 피티했다고

 

날씬이가 되길 원한다면

 

 

 

과연 뚱뚱한 사람이 어디 있을까요????

 

 

 

 

 

 

 

 

 

 

러닝 마지막까지 강추합니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