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food

[내돈내산] 중현떡집 쑥인절미 후기: 재구매는 글쎄...?

SEGO 2021. 10. 1. 23:55
반응형

 

 

 

 

 

 

 

 

 

 

 

 

배달의 민족에서 얼마 전에

 

라이브 방송 알림이 왔습니다.

 

 

 

 

평소에는 알림이 와도, 방송을 훑어봐도

 

구매한 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

 

 

 

 

 

그닥, 끌리지 않았다고 할까요....?

 

 

 

 

 

 

 

 

 

이런 저의 눈길을 사로잡은 방송!!!

 

 

거기다 할인이라니.... 

 

 

 

 

 

 

쇼핑으로 잔고는 부족하지만...ㅋㅋ

 

 

구매했습니다.

 

 

 

 

인터넷 찾아보니, 후기도 꽤 좋더라구요??

 

 

 

 

 

그리고 사실 저는 떡, 빵, 면, 밥

 

 

탄수화물 러버입니다....

 

 

 

탄수화물 때문에,

 

몸무게 유지하려 피나는 운동을 하지만요....

 

 

 

 

 

 

 

-중현떡집

 

 

네이버 지도

남해군 서면

map.naver.com

 

전화 055-862-0955

 

주소 경남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2618번길 10 중현떡방앗간

 

사이트 중현떡집 주식회사 농업회사법인 (xn--q20b97gr1t8var93bzya.com)

 

남해중현떡집

42년전통, 품절대란, 전국4대떡집, 남해중현떡집, 남해쑥떡. 인스타떡, 남해떡집.

www.xn--q20b97gr1t8var93bzya.com:443

 

 

 

 

 

 

 

 

 

 

[내돈내산]

 

 

 

 

 

 

 

제가 지정한 일자에 도착했어요.

 

 

 

 

 

 

 

 

 

총 11개가 들었습니다.

 

 

 

 

 

일단 하나 꺼내봅니다.

 

 

 

 

 

 

 

 

당일 못 먹을 것은 바로 냉동보관하래요.

 

 

 

 

 

 

 

 

 

 

 

 

엄청 쫀득쫀득합니다ㅋㅋㅋ

 

 

 

 

 

 

 

 

 

 

한 덩어리 양도 진짜 진짜 커요.

 

쑥 맛도 느껴지고, 인위적인 맛이 없어요.

 

 

 

 

 

 

 

 

 

 

인절미 가루도 들어있어요.

 

 

 

 

 

 

 

 

 

 

가루에 먼저 비벼서 잘라야 잘 잘려요ㅎㅎㅎㅎ

 

 

 

 

 

 

 

인절미 가루 없이 먹으면 삼삼하고 담백하다면,

 

 

인절미 가루와 굴려 먹으니 꼬숩고 달달해요ㅋㅋ

 

 

 

 

저는 두가지 방법 다 괜찮아요.

 

 

 

 

 

 

 

 

 


 

 

 

 

 

 

 

배송에 있어서도 차질이 없었고,

 

 

 

주문 과정도 깔끔했습니다.

 

 

 

 

 

 

비록 저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했지만...

 

 

 

 

 

 

 

그렇지만, 저는 굳이....? 이렇게 많은 양을

 

 

돈을 주고 살 필요가 있었을까 생각이 들긴 했어요.

 

 

 

 

 

맛있긴 해요. 정말...

 

 

쫀득쫀득...!!!

 

 

 

 

 

하지만, 앞에 밝혔다시피

 

 

굳이 동네 떡집 두고 이렇게 많은 덩이를 구매할 필요가 있었을까

 

 

싶긴 합니다ㅋㅋ

 

 

 

 

 

 

 

냉동 보관 후 해동 방법이

 

 

전자레인지가 없는 자취생인 제게 중요한 포인트였는데

 

 

 

 

해동도 그냥 실온에 꺼내놓기만 하면 처음처럼 3시간 후에 먹을 수 있대요.

 

 

 

 

 

저는 다음 주 화요일, 회사 분들이랑 아침으로 드시라고 좀 가져가려구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