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food

[내돈내산]세종 데이트 & 분위기 있는 맛집, 양식당 '더 키친 우와' 후기

SEGO 2022. 5. 13. 14:57
반응형

 

 

 

 

 

 

 



추천해요

For


데이트 맛집 찾으시는 분

소개팅 맛집 찾으시는 분

직장 소규모 모임 장소 찾는 분

부모님께 우아한 젊은 음식 대접하고 싶으신 분

 

 

 

 

 

 

 

 

저도 직장 선배를 통해 우연히 알게 된 맛집입니다.

 

 

 

 

 

그 후 몇 번 지인들을 데리고 갔었는데

 

갈때마다 실패하지 않았던...!!!!

 

 

 

 

 

 

  • 20대 중반 후배
  • 20대 후반 남자, 여자 동기
  • 30대 초반 선배
  • 40대 초반 선배
  • 50대 후반 엄마

 

 

 

 

 

 

 

다 만족하셨어요 ^-----------^

 

 

 

식당 선정은 사회생활하며 가장 고민 많은 부분이잖아요 우리ㅎㅎ

 

 

 

 

 

 

 

 

 

 

-더키친우와

 

인스타그램 @thekichenwoowa

 

더 키친 우와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0 · 블로그리뷰 163

m.place.naver.com

 

전화 010-4301-8193

 

주소 세종 한누리대로 411 AK몰 302호

 

영업시간 

주차 가능(짱 넓어여)

 

포장 및 배달 가능

 

예약 가능

 

 

 

# 단, 토요일은 가끔 별도 공지 없이 휴무일일 수 있으니, 미리 전화 혹은 인스타 확인하고 가세요!

 

Thekitchenwoowa 더키친우와(@thekitchenwoow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어진동 행정안전부 있는 AK몰에 위치해 있습니다.

 

 

식당 위치도 굉장히 독특한데

 

건물 내부에 있는 게 아닌, 발코니(?)에 위치해있습니다.

 

 

 

 

3층으로 올라와 구내식당을 지나 이중유리문을 열고 나와 좀 걸어가보면

 

 

혼자 덩그러니 있는 걸 발견할 수 있습니다.

 

 

 

 

 

 

 

 

 

식당 내부는 엄청 넓진 않습니다.

 

 

제가 봤을 때에는 10인 이상의 단체는 조금 어려울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 @thekichenwoowa

 

 

하지만 굉장히 깔끔해요

 

 

 

 

오픈 키친형

 

 

출입문에 종도 안 달려 있어 시끄럽지 않습니다.

 

 

 

서빙해주시는 분들도 친절합니다.

 

 

 

 

 

하지만, 테이블 간격이 약간 좁다 보니 소개팅 장소로는 크게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이곳의 장점은 건강하면서 맛있는 양식을 먹는 느낌입니다.

 

 

 

 

 

15,000원

당근퓌레를 곁들인 새우파스타....ㅠㅠㅠㅠㅠㅠㅠ 제 최애 메뉴입니다.

 

 

인스타그램 @thekichenwoowa

 

 

약간 달콤하면서도 고소하고

 

진짜 진짜 진짜 정말 맛있어용ㅎㅎㅎㅎㅎㅎ

 

꼭 드셔야 해여 이건!!!!!!

 

 

 

 

 

 

 

 

16,000원

 

 

제가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

 

 

양송이 퓌레와 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크림 파스타ㅎㅎㅎㅎㅎㅎ

 

 

아니 어떻게 크림 파스타가 이렇게 고소하고

 

 

양송이 맛이 듬뿍 나나요ㅠㅠㅠㅠ

 

 

 

치즈도 미쳤어요 진짜

 

 

 

 

 

 

 

 

 

인스타그램 @thekichenwoowa, 16,000원

 

 

우아한 라자냐ㅎㅎㅎㅎㅎㅎ 진짜 맛있음ㅎㅎㅎㅎㅎ

 

 

두툼하고, 안에 들은 재료도 건강하고 가득임...

 

 

 

 

 

인스타그램 @thekichenwoowa, 아보카도 추가 시 +2,000원

 

 

 

 

 

 

 

인스타그램 @thekichenwoowa,

 

 

 

바질 크림 리조또도 추천드립니다ㅎㅎㅎㅎㅎ

 

 

향긋한 바질 향과 맛에

 

크림과 계란 노른자를 슥슥 비벼주면

 

 

굿!!!!

 

 

 

 

 

 

담백 고소 느끼

 

 

 

 

 

 

 

 

 

메뉴도 수시로 변경되니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ㅎㅎㅎㅎㅎ

 

 

 

기념일에는 특별메뉴도 추가됩니다!

 

 

 

 

 

 

 

 

 

 

 

 

 

 

 

뭐니뭐니해도 이곳의 장점은♥

 

  • 실패 없는 음식 맛
  • 맛 퀄리티를 따라와주는 고급진 분위기
  • 깔끔함
  • 자주 업데이트 되는 메뉴 구성
  • 넓은 주차장
  • 식사 후 같은 건물에 위치한 1,2층 대형 카페 사푼사푼도 꽤 괜찮음

      때문에, 간편하게 하나의 코스 완성 가능

 

 

 

 

 

이건 별로였어요!

 

  • 대규모의 인원을 수용하기에는 힘듦
  • 오픈 시간을 넘겨 가면, 웨이팅이 있습니다ㅠ
  • 불규칙한 영업시간, 특히 토요일. 방문 전엔 사전 확인 추천드림
  • 음식 양이 0.8인분~1인분, 2명이 갔을 떈 2개를 시켜야 할 지 3개를 시켜야 할지 애매함
  • 통유리로 되어 있어, 낮에는 햇빛으로 눈부시고 더움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